사진=텐아시아DB
사진=텐아시아DB
'결혼해YOU' 이이경이 청정 무해 섬 총각으로 돌아온다.

오는 11월 16일 채널A 새 토일드라마 '결혼해YOU'가 첫 방송된다.

앞서 '결혼해YOU' 측은 매력적인 캐릭터와 공감가는 스토리, 유쾌한 감성을 강조한 티저 영상을 공개해 뜨거운 반응을 이끌었다. 그중 매 작품 다른 모습, 다른 캐릭터로 존재감을 과시해 온 배우 이이경의 연기 변신이 주목받는 상황. 특히 전작 '내 남편과 결혼해줘'에서 분노를 유발하는 악역 연기로 강렬한 인상을 남긴 그가 순박하고 정겨운 캐릭터로 폭넓은 연기 변신을 선보인다고 전해져 관심을 받고 있다.
사진=채널A ‘결혼해YOU’
사진=채널A ‘결혼해YOU’
이런 가운데 10월 25일 '결혼해YOU' 제작진이 이이경의 첫 촬영 스틸을 공개했다. 극 중 이이경이 연기하는 봉철희는 홀로 쌍둥이 조카를 부양하는 인정 많고 성실한 섬 총각이다. 한 번 보면 쉽게 잊을 수 없는 강렬한 비주얼은 물론 진지함과 코믹함, 멋짐과 능청스러움을 넘나드는 그의 모습이 안방 시청자들에게 확실한 웃음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공개된 사진 속 이이경은 봉철희 캐릭터를 섬세하게 표현하고 있다. 가장 먼저 앞치마를 두른 채 흐뭇한 미소를 짓고 있는 모습에서는 캐릭터의 순박한 성품이 고스란히 느껴진다. 이어 진지한 눈빛, 표정과 대비되는 경쾌한 뽀글 머리가 시선을 강탈하며, 결코 뻔하지 않은 봉철희 캐릭터만의 개성이 드러난다. 마지막 사진 속 이이경은 앞선 두 사진에서의 꾸밈없는 모습과 달리 훈훈한 비주얼로 설렘을 안긴다. 마냥 웃기기만 한 것이 아니라 반전의 매력까지 겸비한 봉철희 캐릭터를 보여줬다.

이와 관련 '결혼해YOU' 제작진은 "이이경은 언제나 뛰어난 몰입도로 자신이 맡은 캐릭터를 완벽하게 소화하는 힘을 가진 배우다. 첫 촬영부터 봉철희와 하나가 된 듯한 눈빛과 표정으로 현장의 모두를 빠져들게 했다. '결혼해YOU' 속 봉철희가 이이경을 만나 더욱 매력적으로 완성될 것으로 기대된다. 시청자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채널A 새 토일드라마 '결혼해YOU'는 비혼주의 공무원 '정하나'가 결혼사기진작팀을 탈출하기 위해 섬 총각 '봉철희'를 결혼시키려 고군분투하는 비혼과 결혼 사이 커플 매칭 코믹 가족극이다. 오는 11월 16일 토요일 저녁 7시 50분 첫 방송된다.

김서윤 텐아시아 기자 seogug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