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달 2일 열리는 배우 이동욱의 팬미팅이 글로벌 생중계될 예정이다. 장소 한정으로 오지 못하는 팬들은 온라인을 통해 참석이 가능하다. 이번 글로벌 단독 팬미팅은 '빅크(대표 김미희)'에서 단독 생중계한다.

이동욱은 내달 2일 서울 동대문구 경희대 평화의전당에서 오후 4시 팬미팅 'Missing : FINDING WOOK'을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데뷔 25주년을 기념한 단독 팬미팅으로, 오랜 시간 사랑을 보내준 팬들을 위해 특별히 마련돼 뜨거운 관심이 기대된다.

이번 팬미팅은 세계 각지 팬들의 열렬한 호응에 힘입어 ‘빅크’를 통해 글로벌 생중계로도 찾아간다. 실시간 온라인 시청이 가능한 티켓은 빅크 홈페이지에서 구매 가능하다. 구매 특전으로 이동욱이 직접 촬영한 미공개 셀카 포토카드가 증정돼 국내외 팬들에게 특별한 선물이 될 전망이다.

이동욱의 데뷔 25주년을 기념한 특별한 팬미팅인 만큼, 이전에는 볼 수 없었던 색다른 콘텐츠들을 선보인다. 더불어 팬들과 함께하는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하고 있어, 현장에 참여하는 관객은 물론 온라인으로 함께하는 해외의 팬들과도 뜻깊은 시간을 공유할 예정이다.

한편, 빅크는 엔터테크 스타트업으로 라이브와 영상 기술을 특화한 실시간 스트리밍 서비스를 제공하며, K-POP을 넘어 배우, 엔터테이너 등 K-콘텐츠 영역으로도 확장하고 있다. 아티스트와 팬이 다양한 방법으로 소통할 수 있도록 온라인 라이브 스트리밍 뿐만 아니라 단독 프리미엄 콘텐츠 (VOD, MD) 등 차별화된 서비스를 지속 제공하며 글로벌 팬 서비스를 강화하고 있다.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