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킨 전문 프랜차이즈 치킨마루가 2024 케이월드 드림어워즈 초대권을 증정하는 온라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5일 밝혔다.
2024 케이월드 드림어워즈는 2017년 소리바다 어워즈로부터 시작돼 올해로 8년째 이어지고 있는 K-POP 대표 시상식으로 오는 8월 22일 서울 송파구에 위치한 잠실실내체육관에서 개최된다.

이번 이벤트는 치킨마루 신메뉴 ‘핫크리스피’ 포함 치킨마루의 모든 메뉴 2만원 이상 주문 후 영수증이나 배달 어플 캡처 화면을 공지된 폼에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현장에서 직접 공연을 볼 수 있는 초대권을 증정하는 이벤트이다.

이벤트 기간은 7월 24일부터 8월 11일까지이며, 당첨자 발표는 공식 SNS를 통해 발표 후 당첨자에게 개별 연락된다. 아쉽게 당첨되지 못한 10명을 추가로 추첨해 치킨마루 상품권도 증정한다.

치킨마루 관계자는 “케이팝 방한 천만 관광객 유치를 기원하는 이번 어워즈를 통해 K팝을 응원하는 마음으로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가성비 No.1 K-치킨 브랜드로써 k-pop 글로벌 팬들에게 브랜드를 소개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2024 케이월드 드림어워즈에 출연이 예정돼 있는 아티스트는 큐더블유이알(QWER), 그룹 영파씨, NCT위시, 아일릿, 유니스, 배드빌런, 하성운, 이무진, 비비, JD1(정동원) 등으로 계속해서 추가될 예정이며, 공식 투표 앱인 유픽(UPICK)을 통해 각 부문별 투표를 진행하고 있다.

기타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치킨마루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텐아시아 뉴스룸 news@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