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랐는데 비현실적 볼륨감…티아라 효민 '실사판 인어공주' 같은 자태 과시[TEN★]
티아라 효민이 인어 공주 같은 자태를 뽐내고 있다.

효민은 20일 오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HMSW X DZDZ Special Summer teaser"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영상을 공개했다. 효민은 초록색 비키니를 입고 긴 생머리를 쓸어넘기고 있다. 비현실적 몸매를 자랑하는 효민의 신체 프로필은 164.5cm 48.4kg이라고 알려졌다.
사진=효민 SNS
사진=효민 SNS
사진을 본 팬들은 "너무 날씬하다. 몸매 비결 공유해달라", "초록색이 잘 받는다", "바다에서 탈출한 현실판 인어 공주 같다", "말랐는데 볼륨감은 갖췄다. 부러운 몸매다" 등 댓글을 달았다.
사진=효민 SNS
사진=효민 SNS
소녀시대이자 배우 활동하는 권유리는 효민이 광고하는 아이템의 인증샷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올렸다. "해외 출장 애착템"이라는 글을 덧붙였다. 이를 본 효민은 "권유리 최고야. 나도 챙겨왔다"라고 우정을 자랑했다.

효민이 속한 그룹 티아라는 2009년 데뷔해 올해로 15주년을 맞이했다. 티아라는 9월 홍콩 또는 마카오에서 데뷔 15주년을 기념해 팬 미팅을 개최하기로 했다고 전했다. 자세한 장소와 일정은 미정이다.

가수로 데뷔한 효민은 드라마, 예능 프로그램 등 다양하게 활동하며 영역을 넓혀나가고 있다. 그는 인스타그램, 유튜브를 통해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

이소정 텐아시아 기자 forusojung@tenasia.co.k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