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 '9월 결혼' 제아 문준영 "허위사실 유포한 고교생 고소"
결혼을 앞둔 제국의아이들(제아) 출신 문준영이 악플러에 강경 대응하겠다고 나섰다.

문준영은 8일 자신의 SNS에 "자 이제 진실만을 말하겠다"라고 시작하는 장문의 글을 올렸다. 그는 "평범하고 일반적이게 살고싶은 아름다운 부부가 탄생하는 과정에 있다. 허위사실을 무단으로 배포한 고등학생들은 현재 고소했다. 현 상황에서도 고민이 많이 된다 어린 학생들이기에"라고 밝혔다. 이어 "위에 말씀드렸다시피 익명 커뮤니티에서 퍼져 나가고있는 내용은 사실이 아닌 허위사실이며 허위사실 내용의 게시물들이 무분별하게 지금 퍼져나가 있다"며 "당사자인 저 문준영은 너무나 당황스러운 상황이다. 내용 확인 안하시고 올리신 분들께서는 허위사실 내용 다시 정정 보도해주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문준영은 "제 첫 번째 직업인 아이돌 그룹의 삶이 9명인 그룹이며, 9월 생일인 예비신부. 이게 팩트"라고 강조했다. 이어 "인터넷상에 떠도는 악플,허위사실 유포, 게시물들 포함해 개인 ID, 익명성의 커뮤니티들을 상대로 무관용 원칙에 따라 선처없이 강력 대응하겠다. 현 시각부로
'문준영'이라는 단어가 포함된 결혼 기사에 대해 확인되지 않은 사진과 글 배포시 (X(트위터),페이스북, 인스타그램, 틱톡, 유튜브 등 각종 SNS 포함) 당사자의 동의 없는 무단 게시글을 작성,배포할시 위와 같은 조치 예정을 알려드린다. 추가단어 ZE:A[제국의아이들] 포함"이라고 밝혔다. 또한 "기존에 게시했거나, 현재 대한민국 시간 PM 13시 48분 기준으로 지금까지도 결혼 기사 이후에 나온 확인되지 않은 모든 DM, 카카오톡 내용을 퍼뜨리고 남용하고 있는 가해자를 알고 계신 분들께서는 DM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문준영은 "확인되지 않은 어그로성의 이미지 파일들이 무자비하게 퍼져나가고 있다"며 "여러분께서 가십거리로만 생각하고 있는 이 상황에 있어서 정중히 확인되지 않은 모든 사실들 그리고 익명성이 짙은 커뮤니티들 또한 모니터링이 되고 있음을 알리며, 간곡히 협조 부탁드린다"고 호소했다.

제국의아이들 출신 문준영은 오는 9월 결혼한다. 문준영은 자신의 SNS를 통해 지난 2일 "결혼한다"며 "그녀의 생일이 9월이고, 저희 (제국의아이들 멤버) 9명이기에 9월에 할 예정"이라고 알렸다. 또한 "이 여자면 정신차리고 살 수 있을 것 같다는 걸 처음 본 순간부터 느꼈다"며 "제국의아이들 월드투어 콘서트도 할 수 있을 거란, 사업가의 마음을 바로 잡아준 여자"라며 예비신부를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또한 "신혼집이 마련되면 저희 8명 멤버와 오랜만에 잘 상의해서 콘서트 소식을 전해드리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문준영이 소속된 제국의아이들은 2010년 데뷔해, '후유증', '히어 아이 엠', '마젤토브' 등을 발매했다.

이하 문준영 글 전문.

자 이제 진실만을 말하겠습니다

안녕하세요 문준영(이후)입니다

평범하고 일반적이게 살고싶은 아름다운 부부가 탄생하는 과정에 있습니다.

허위사실을 무단으로 배포한 고등학생들은 현재 고소하였습니다.
현 상황에서도 고민이 많이 됩니다 어린 학생들이기에..

위에 말씀드렸다시피 익명 커뮤니티에서 퍼져 나가고있는 내용은 사실이 아닌 허위사실이며 허위사실 내용의 게시물들이 무분별하게 지금 퍼져나가 있습니다.

당사자인 저 문준영은 너무나 당황스러운 상황입니다.

내용 확인 안하시고 올리신 분들께서는 허위사실 내용 다시 정정 보도해주시기 바랍니다.

제 첫번째 직업인 아이돌 그룹의 삶이 9명인 그룹이며,
9월생일인 예비신부..💚
이게 팩트입니다.

인터넷상에 떠도는
악플,허위사실 유포,게시물들 포함하여 개인 ID,익명성의 커뮤니티들을 상대로
무관용 원칙에 따라 선처없이 강력 대응 하겠습니다.
현 시각부로
“문준영”이라는 단어가 포함된 결혼기사에 대하여 확인되지않은 사진과 글 배포시 (X(트위터),페이스북,인스타그램,틱톡,유튜브등 각종SNS포함) 당사자의 동의없는 무단 게시글을 작성,배포할시 위와 같은 조치예정을 알려드립니다.+추가단어 ZE:A[제국의아이들]포함.
기존에 게시하였거나,현재 대한민국 시간 PM13:48분 기준으로
지금까지도 결혼기사 이후에 나온 확인되지않은 모든 DM,카카오톡 내용을 퍼뜨리고
남용하고있는 가해자를 알고 계신분들께서는 DM 부탁드립니다.
확인되지않은 어그로성의 이미지 파일들이 무자비하게 퍼져나가고 있습니다
여러분들께서 가십거리로만 생각하고 있는 이 상황에 있어서 정중히 확인되지않은 모든 사실들 그리고 익명성이 짙은 커뮤니티들 또한 모니터링이 되고 있음을 알리며, 간곡히 협조 부탁드립니다.
-(주)엑사엔터테인먼트,
레이크엔터테인먼트 대표 ZE:A[제국의아이들]리더 문준영 배상-

김지원 텐아시아 기자 bella@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