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유튜브 채널 '빠더너스 BDNS' 영상 캡처
사진=유튜브 채널 '빠더너스 BDNS' 영상 캡처
모델 겸 방송인 주우재가 유튜버 문상훈과의 상황극에서 말실수를 저질러 웃음을 자아냈다.

지난 7일 유튜브 채널 '빠더너스 BDNS'에는 '뼈 vs 살! 서로 킹받게 하는 토크쇼 | 딱대 EP2 주우재'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영상의 호스트 문상훈은 게스트 주우재와 15분에 걸친 코미디 상황극 코너 '딱대'를 펼쳤다. 정해진 대본은 없지만 '약간의 무례함'을 콘셉트로 하는 코너다.
사진=유튜브 채널 '빠더너스 BDNS'사진=유튜브 채널 '빠더너스 BDNS' 영상 캡처
사진=유튜브 채널 '빠더너스 BDNS'사진=유튜브 채널 '빠더너스 BDNS' 영상 캡처
문상훈이 주우재의 이름을 계속해 틀리며 선공을 날렸다. 주우재를 소개하는 장면의 배경에 그의 이름을 '주재'라고 적은 것. 주우재가 "이름이 잘못 나왔는데, 주재 말고 주우재다"고 말하자 문상훈은 "'주'가 장음이다"라고 답했다. 주우재는 "그러니까 이름이 세 글자인데 가운데 글자가 '우'다. 그래서 주우재다"고 설명했다. 문상훈은 놀란 듯 "아, 외자가 아니라 주우재가 이름이구나. 죄송하다"며 말을 이어갔다.

문상훈은 주우재와 인상이 비슷한 인물과 주우재를 의도적으로 헷갈리면서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문상훈이 주우재에 대해 "래퍼 시절부터 팬이었다. '시차' 음악도 너무너무 좋다"고 언급하자 주우재는 "그건 우원재다"고 정정했다. 재차 사과한 문상훈은 "예능 프로그램 보고 너무 팬이 됐다. 종이 인형 이미지 따라 하시는 거 보고 그랬다"고 덧붙였다. 주우재는 다시 정색하며 "그건 광희"라고 말했다. 착각이 이어지자 문상훈은 자막을 통해 "유사 인물들과의 착오에 대해 정중히 사과드린다"고 밝혔다.
사진=유튜브 채널 '빠더너스 BDNS' 영상 캡처
사진=유튜브 채널 '빠더너스 BDNS' 영상 캡처
곧이어 문상훈의 나이를 이야기하는 과정에서 주우재가 문상훈을 놀려 폭소케 했다. 주우재가 "91이냐"고 묻자 문상훈은 "그렇다. 91이다"라고 답했고 주우재는 "최소 100은 넘는 줄 알았다"고 반응했다. 문상훈은 발끈하며 "91년생이다"고 답했다. 주우재는 "역시, 91년생이었냐, 몸무게가 91kg라기엔 너무 몸이 슬림하다. 말이 안 되는 거다. 100kg는 넘을 거라고 생각했다"고 반응해 문상훈을 당황케 했다.

대본을 활용한 상황극에서도 웃음이 이어졌다. 주우재는 옷 가게 점원으로 분했고, 문상훈은 손님을 연기한 것. 주우재는 문상훈이 가게에 들어오자마자 "저희 맞는 옷이 없다"고 말했고 문상훈은 상황극에서 벗어나 "이걸 실제로 들은 적이 있다"고 밝혀 주우재를 당황하게 했다. 주우재는 "이러면 내가 뭐가 되냐"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민경 텐아시아 기자 2min_ror@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