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SBS
사진제공=SBS
'런닝맨' 멤버들이 충격적인 팬츠리스룩으로 거리를 활보했다.

오는 7일 방송되는 SBS '런닝맨'에서는 멤버들이 충격 비주얼의 팬츠리스룩을 입은 장면이 그려진다.

유재석, 김종국, 하하, 양세찬은 '힙이 차오른다' 레이스 벌칙 수행을 위해 최근 진행된 녹화 오프닝에서 '팬츠리스룩'을 입은 채 레이스 포문을 열었다. 유재석은 명품브랜드 패션을 오마주 했으나, 아동복을 연상케 해 웃음을 자아냈다.

김종국은 선명한 근육 라인을 드러낸 하체와 가죽 재킷으로 강렬한 존재감을 입증, 멤버들은 "종국이 이런 모습 처음 본다", "상상 속에서만 보던"이라며 감탄을 전했다. 또 하하는 과거의 왕비호를 소환했고, 막내 양세찬은 뽀얀 뱃살을 드러낸 '연두부 야수룩'을 착용해 현장을 폭소하게 했다.

지석진은 올드머니 룩을 착용해 "괴짜네, 괴짜"라는 평가를 받는가 하면, 송지효는 긱시크룩을 완벽 소화하며 패션 우등생으로 등극해 눈길을 끌었다.

멤버들은 해당 패션으로 새로운 포스터 촬영에 도전했다. 이들은 "이건 방송에 못 쓸 것 같다", "윗도리만 입은 게 최악이다"라며 부끄러움을 감추지 못했다. 이어 팬츠리스룩으로 거리를 돌아다녀야 한다는 충격 소식이 전해졌다. 멤버들은 길거리 한복판에서 허벅지 씨름을 벌이는 이색 광경을 선보였고, 지켜보던 시민들은 "옷이 왜 저러냐"며 경악했다.

'런닝맨'의 팬츠리스 룩 포스터 촬영 현장은 오는 7일 오후 6시 15분 방송.

김지원 텐아시아 기자 one@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