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유튜브 영상 캡처.
사진=유튜브 영상 캡처.
배우 채정안이 모닝 루틴을 공개했다.

지난 25일 채정안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 '채정안TV'에 '영양제 전문가의 단약 선언?! 우리 가정의학과 선생님 왈 채정안의 채애템'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이날 공개된 영상 속 채정안은 오전 10시 30분에 일어나 미지근한 소금물 한 잔을 마셨다. 이어 "오늘 아침은 평소보다 화려한 콥샐러드"라며 "아침에 시간이 없을 땐 양배추랑 당근 볶고 사과를 넣고 올리브유를 부어서 먹는다"고 아침 메뉴에 대해 말했다.

그러면서 채정안은 "초록색 풀 이걸 하루에 이렇게만 다 먹어도 영양제를 다 안 먹어도 된다고 했다"며 의사 선생님의 조언에 대해 설명했다.
'48kg' 채정안, 이러니 살이 안찌지…"아침엔 소금물+양배추·당근 샐러드"
채정안은 "얼마 전 여행을 가려고 짐을 싸는데, 영양제를 챙기느라 정신이 없는 내 모습에 약간 현타가 왔다. 평소 영양제 의존증이 너무 높은 내가 별로라는 생각이 들었다"며  "영양제 대신에 챙겨 먹는 것들을 소개하겠다"고 밝혔다.

채정안이 먼저 소개한 음식은 CCA 주스였다. 이어 올리브유에 당근을 볶은 후 양배추 옆에 얹었다. 그리고 올리브유와 소금을 뿌려 양배추 샐러드를 완성했다. 샐러드를 맛본 PD는 "어른의 맛인가?"라며 당황했다.

태유나 텐아시아 기자 youyo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