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유튜브 채널 '혜리' 영상 화면 캡쳐
사진 = 유튜브 채널 '혜리' 영상 화면 캡쳐
배우 혜리가 '잘먹고 열일 중'인 근황을 전했다.

지난 18일 유튜브 채널 '혜리'에는 '동남아로 여행 간다면 이 영상을 보고 가세요'라는 제목의 영상과 함께 잘 먹고, 열 일하고 드디어 한국 가요! 이번 주 금요일 헬스클럽으로 찾아올게요'라는 영상의 설명도 게재됐다.

한 패션 매거진의 촬영을 하루 앞두고 혜리는 숙소에서 "해외에서 찍는 거 너무 오랜만에 찍는데. (약 4년 만에 해외 화보 촬영) 코로나 때문에 해외에서 찍는 게 쉽지가 않았다"라며 해외 촬영에 대한 기대감을 보였다.

'12착 촬영'에 대해 놀란 혜리는 "일단 망고 밥부터 먹을까?"라며 스텝들과 망고 밥 시식을 했다. 털털한 망고 밥 먹방을 선보인 혜리는 "(12착) 다 입어봐야 해?"라며 의상 착장을 시작했다. 피팅 도중에도 망고 밥 먹방을 하며 혜리는 "음, 누가 한 입 먹었어?"라고 얘기했다.

혜리는 화보 촬영 도중에도 스텝들과 장난도 치고, 춤도 추며 즐거운 모습을 보였다.
사진 = 유튜브 채널 '혜리' 영상 화면 캡쳐
사진 = 유튜브 채널 '혜리' 영상 화면 캡쳐
화보 촬영을 마친 혜리는 숙소로 돌아와 짐을 쌌다. 혜리는 "두 달 만에 이제 한국에 가는데 짐 쌀 채비를 했어요. 짐을 싸면서 보여드리는 필수 템 5가지를 알려드리겠다"라며 여행 가방을 공개했다.

"저는 이제 짐을 싸서 두 달 만에 한국 가는데, 근데 일주일 만에 또 올 거다. (유튜브 채널) '헬스클럽'을 찍으러 간다. 한국 가기 전 마지막 밤을 즐기러 가겠다"라고 얘기했다.

짐 싸기를 마친 후 혜리는 스태프들과 함께 현지 식당을 찾아 폭풍 만찬을 즐겼다. 숙소로 돌아온 혜리는 "배 터지게 엄청 많이 먹었다. 씻기 진짜 귀찮은데 이럴 때 씻어야 되는 거 알죠? 이겨내. 아주 말끔하게 씻고 왔다. 너무 개운하다"라며 마지막 인사를 전했다.

조나연 텐아시아 기자 nybluebook@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