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예나 "신곡 '굿모닝' MV, 세상을 장악하는 느낌으로 촬영"
가수 최예나가 자작곡으로 돌아왔다.

최예나는 15일 오후 4시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세 번째 미니 앨범 '굿모닝(GOOD MORNING)'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진행했다.

이날 최예나는 "출근길이나 아침 운동할 때 들으시면 에너지가 오를만한 곡들로 준비했다"고 소개했다.

이어 "뮤직비디오 역시 많은 분이 공감하실만한 것을 잘 풀어냈다. '내가 나만의 굿모닝을 만들겠다' '아침에 스스로 굿모닝을 만들겠디'라는 의지가 담겨있다"고 말했다.

또 "공중에 떠 올라 폭죽을 터뜨리는 장면이 있다. 최종 보스를 물리치고 세상을 장악하는 마음이 들더라"고 언급했다.

새 앨범 '굿모닝'은 '헤이트 엑스엑스(HATE XX)' 이후 7개월 만에 선보이는 앨범이다. 최예나는 자전적인 이야기를 녹여내며 특유의 밝은 에너지를 보여준다.

동명의 타이틀곡 '굿모닝'은 최예나의 파워풀하면서도 상큼한 보컬이 돋보이는 에너지 넘치는 노래다. 듣는 이들에게 좋은 아침을 맞이하길 바란다는 희망의 메시지를 전한다. 최예나가 직접 작사, 작곡했다.

최예나는 수록곡 '미운 오리 새끼' 작업에도 참여했다. 이외에도 한 편의 작품 같은 퍼포먼스의 '굿 걸스 인 더 다크(Good Girls in the Dark)', 감정에 대해 노래하는 '댐 유(Damn U)'에서 다재다능한 모습을 보여준다.

최예나의 세 번째 미니 앨범 '굿모닝'은 이날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윤준호 텐아시아 기자 delo410@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