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이니 민호, 싱글 'Stay for a night' 새 티저 이미지 공개
샤이니 민호(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가 신곡 ‘Stay for a night’(스테이 포 어 나이트)의 새 티저 이미지를 공개해 화제다.

민호는 지난 3일과 4일 0시 샤이니 각종 SNS에서 새 싱글 ‘Stay for a night’의 티저 이미지를 추가 오픈, 캐주얼한 스타일링과 세련된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이번 티저 이미지는 평범한 일상 속 언제나 곁을 지켜주던 상대와 다시 함께하기를 바라는 마음을 표현한 곡의 가사에 어울리는 친숙한 장소를 배경으로 민호의 감성적인 분위기를 담아 신곡 궁금증을 한껏 높였다.

민호 싱글 ‘Stay for a night’는 로우파이 스타일의 기타 리프와 리드미컬한 드럼, 따뜻한 EP 사운드가 조화를 이룬 R&B 곡으로, 민호의 담담한 보컬을 만날 수 있어 좋은 반응이 기대되며, 1월 6일 정오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또한 민호는 1월 6~7일 양일간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첫 팬 콘서트 ‘2024 BEST CHOI’s MINHO FAN-CON <Multi-Chase>’(2024 베스트 초이스 민호 팬콘 <멀티 체이스>)를 개최, 신곡 ‘Stay for a night’ 무대를 비롯한 다채로운 스테이지 및 코너로 팬들과 소중한 추억을 쌓을 예정이다.

윤준호 텐아시아 기자 delo410@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