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튜브 '뜬뜬' 캡처
/ 유튜브 '뜬뜬' 캡처
배우 임시완이 이병헌 집에 가게 된 계기를 밝혔다.

16일 유튜브 채널 ‘뜬뜬 DdeunDdeun’에는 ‘단짝은 핑계고’라는 영상이 게재됐다. 황광희, 임시완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유재석은 임시완에게 “최근에 ‘유퀴즈’에 이병헌 형님 나오셔서 네 얘기한 거 봤냐”고 묻자 임시완은 “주변에서 얘기 많이 들었다”라고 답했다. 이에 유재석은 “병헌이 형이 너 때문에 힘들었대”라고 반응했다.

그러면서 유재석은 “시완이가 그때 병헌이 형 집에 놀러갔다 그래서 둘이 굉장히 친하구나 했는데, 병헌이 형은 ‘시완이 되게 좋아했고 평소에 괜찮은 친구다’ 했는데 갑자기 ‘선배님 댁에 좀 가도 되겠나’ 했다더라”라고 웃었다. 황광희는 “시완이가 좀 저돌적이다”라고 덧붙였다.

임시완은 “집에서 밥 먹자, 같이 보자는 말씀을 하셨으니까”라며 “언제 볼 수 있을까 날짜도 잡았다. 그럼 가는 거다. 얼마 전에 이병헌 선배님한테 연락을 드렸다. 전화 받자마자 ‘우리 집에 올래?’ 하셨다”라고 해명했다. 황광희는 “허튼 약속을 안 잡는다”라고 덧붙였다.

유재석은 “우리 사이에서는 병헌이 형 집에 가는 게 밈이다”라고 해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프로그램 섭외는 여러 개가 들어오지만 자신의 실력을 쌓는 게 맞는 건지 아니면 유재석, 지석진 옆에서 함께 프로그램을 하는 게 맞는지 고민했다.

지석진은 “닥치는 대로 하기보다 계속하다 보면 네 나름대로의 언어적인 기술도 생기고 너도 모르게 유능해질 거다”라고 조언했다.

임시완은 “저는 30살이 지나면서부터 ‘선배님’ 얘기를 듣는다. 저는 누군가의 선배라는 생각을 안 하고 사는데 그런 부분에 있어서 책임감이 생긴다”라고 털어놨다.

유재석은 “그건 되게 자연스러운 거다. 시완이가 고민을 꺼내긴 했지만 잘할 것 같다”라고 격려했다.

김세아 텐아시아 기자 haesmik@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