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 '더 골든 아워' /사진 = 이담엔터테인먼트
아이유 '더 골든 아워' /사진 = 이담엔터테인먼트
올해로 데뷔 15주년을 맞은 가수 아이유의 첫 공연 실황 영화 '아이유 콘서트 : 더 골든 아워'가 개봉과 동시에 CGV 골든에그지수 99%를 기록하며 관객들의 뜨거운 호평을 끌어내고 있다.

개봉 전부터 특별 상영 회차를 연이어 매진시키고, 꾸준히 전체 예매율 1위와 CGV 무비차트 예매율 1위를 유지하며 폭발적인 화제를 모았던 '아이유 콘서트 : 더 골든 아워'의 심상치 않은 관객 반응이 화제다.

많은 관객들은 호평을 전하며 '작년 9월 잠실 주경기장의 추억이 그대로 살아나는 듯한 놀라운 경험'(as**ay0494, CGV), '덕분에 입덕하게 되는 콘서트 영화!'(스**덕맨, CGV) 등 폭발적인 극찬 리뷰를 쏟아냈다.

특히 무대연출에 특별한 정성을 들이는 것으로 유명한 아티스트답게, 극장에서 만나는 환상적인 무대와 다채로운 효과들에 대한 호평 역시 잇따랐다. '가창, 사운드, 곡 배치, 무대연출 모든 것이 완벽! 무조건 아이맥스로 보세요!!!'(B**, CGV) 등 아이유의 음악과 라이브는 물론이고, 국내 공연 실황 영화 최초 IMAX 포맷 상영을 확정한 작품답게 높은 만족도를 끌어내며 CGV 골든에그지수 99%를 기록했다.

영화는 아이유의 데뷔 15주년을 기념해 극장에서 개봉하는 첫 공연 실황 영화로, 눈과 귀를 황홀하게 만드는 아름다운 노래와 환상적인 무대연출로 올림픽주경기장을 가득 채웠던 '골든 아워'를 스크린에 옮겼다.

최지예 텐아시아 기자 wisdomart@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