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백보람 "과거 신봉선과 감정싸움 有…결혼 너무 하고 파"
방송인 백보람이 오랜만에 근황을 전했다.

지난 24일 신봉선의 유튜브 채널 'ㄴ신봉선ㄱ'에서는 '[백보람을 만나다] 무한걸스 때 멍청한 척 연기한 거예요'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에서 신봉선은 절친이자 동료 백보람을 만났다. 신봉선은 "예쁜 애들은 나이를 먹어도 예쁘다"며 백보람의 여전한 미모에 감탄했다. 백보람은 "근데 넌 피부가 팽팽하다. 아직도 필러 맞아?"라고 물었고, 신봉선은 "필러는 네가 맞잖아. 턱에"라고 받아쳤다.

신봉선은 방송에서 모습을 도통 볼 수 없는 백보람에 대해 "너 근황올림픽에 나갈 판이다"라고 질문했다. 이에 백보람은 "섭외 왔었다. 왜 안 나갔는지 알아? 근황이 없어. 나보고 다 어떻게 살았냐더라. 아무것도 안 했다"라고 말했다.

이어 "새롭게 일을 시작했다. 내가 혼자 사진 찍어서 동영상 찍어서 편잡 다 하고 사람 미팅하고 물건 선택하는 것까지 한다"라며 근황을 전했다.

신봉선은 백보람에 대해 "절친이라 하면 백보람이 절친이었다. 근데 시간이 지나서 조금"이라고 머뭇거렸고, 백보람은 "싸웠지"라고 했다. 백보람은 "'무한걸스' 피디님이 우리 집에 찾아왔었다. 너랑 화해하라고 너랑 봉선이랑 싸워야 되는데 진짜 싸워서 안 싸운다고. 감정 싸움이었던 거 같다"고 밝혔다.

신봉선 역시 "지나고 보면 별 거 아닌 감정싸움이어서 끝장 볼 때까지 선을 넘진 않았다. 그래서 지금도 보는 것"이라고 했다. 백보람은 "애정 있으니까 싸웠지. 감정이 있으니까 삐쳤다. 그래서 대화하다 풀린 것"이라 언급했다.

'무한걸스' 촬영에 대해 신봉선은 "힘들기도 했다. 우리 망나니처럼 (촬영했다.) 야외 버라이어티가 난무하던 시절은 집에 가면 12시가 넘고 픽업 시간이 3~4시였다. 집에서 한두 시간 자고 나오는 거다. 그때 생활이 있을 수가 없다. 지금은 B급감성도 인정해주는 분위긴데 그때는 '무한걸스'가 아류였다. 유튜브가 있는 게 좋은 게 무한걸스를 지금 봐주시고 좋아해주신다. 너무 재밌었다"고 말했다.

신봉선은 백보람에게 결혼 생각에 대해 물었다. 백보람은 "요즘 너무 하고 싶다. 한동안 생각 없다가 막 결혼이 하고 싶은 게 아니라 가족이 있었음 좋겠다. 결혼 할 수 있을까"라고 고민했다. 신봉선도 "난 진짜 마음에 드는 사람 있으면 하고 싶다. 얘도 눈이 높은데 누구나 좋아하는 스타일의 여자랑 그냥 어쩌다 걸리는 나랑은 좀 다르다. 1년에 한 명 있을까 말까인데 그 사람이 또 내 마음에 들어야 하니까 어렵다"고 고백했다.

윤준호 텐아시아 기자 delo410@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