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더블에이치티엔이)
(사진=더블에이치티엔이)



김성규가 뮤직비디오 티저를 통해 신곡 포인트 안무를 공개했다.

소속사 더블에이치티엔이는 23일 0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김성규의 다섯 번째 미니 앨범 ‘2023 에스에스 컬렉션(2023 S/S Collection)’ 타이틀곡 ‘스몰 토크(Small Talk)’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달리는 지하철 안에서 산소 스프레이를 든 채 묘한 표정으로 화면을 바라보는 김성규의 모습과 함께 시작돼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어 인파에 떠밀려 창문에 얼굴이 눌린 김성규의 모습과 혼잡한 와중에도 스마트폰만을 바라보는 승객들 사이에서 겨우 손잡이를 잡고 버티다 마침내 산소를 들이켜는 김성규의 모습이 연달아 등장했다.

특히 뮤직비디오 티저를 통해 신곡 ‘스몰 토크’의 음원과 안무 일부가 최초로 공개돼 글로벌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불러왔다. 김성규는 킬링 파트에 맞춰 귀여운 포인트 안무를 선보이며 팬심을 격하게 뒤흔들었다.

김성규의 신곡 ‘스몰 토크’는 귀에 꽂히는 중독적인 리듬과 멜로디, 경쾌한 밴드 사운드가 돋보이는 곡이다.


독보적인 음색과 애절한 가창력으로 뜨겁게 사랑받으며 ‘믿듣’ 보컬리스트로 자리매김한 김성규는 ‘2023 에스에스 컬렉션’으로 약 7개월 만에 가요계에 돌아온다.


김성규의 다섯 번째 미니 앨범 ‘2023 에스에스 컬렉션’은 오는 28일 (수)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신지원 텐아시아 기자 abocato@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