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SBS '돌싱포맨'
./사진 제공= SBS '돌싱포맨'
'돌싱포맨'에 추성훈, 정대세, 양학선이 등장한다.

18일 방송되는 SBS'신발 벗고 돌싱포맨'(이하 '돌싱포맨')에서는추성훈, 정대세, 양학선이 스페셜 게스트로 출연한다. ‘돌싱포맨’은 기선을 제압하기 위해 “오래 운동한 사람치고 몸이 안 좋다”, “허약 체질 같다”는 등 폭풍 허세 멘트로 세 사람을 도발해 큰 웃음을 자아냈다. 급기야 임원희는 ‘과거 추성훈을 이겨본 경험이 있다’며 우쭐대기까지.

먼저, 상남자 세 사람은 살면서 가장 쫄아본 순간에 관해 이야기를 나눴다. 특히, 정대세는 통금시간을 어겨 생긴 아내와 에피소드를 떠올리며 “그날만 생각하면 소름이 돋는다”라며 사연을 공개했다. 이어 추성훈도 비슷한 경험이 있다며, 아내 야노시호에게 쫄아본 일화를 공개했다.

이어 딸 바보인 추성훈은 ‘사랑이에게 서운함을 느낀다’고 밝혀 이목을 집중시켰다. 사춘기에 접어든 사랑이가 추성훈을 피하기 시작했다는 것! 이에 ‘돌싱포맨’ 공식 딸 바보 탁재훈이 “자식 키워봤자 소용없다”며 삐뚤어진 모습을 보여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정대세는 아내와 6개월 만에 결혼하게 된 초고속 러브스토리도 공개했다. 아내와 이별 위기를 무마하기 위해 얼떨결에 프러포즈하게 됐다는 정대세는 “사실 방송에서 처음 이야기한다”며 당시 느꼈던 반전 속마음을 털어놓았다.

김서윤 텐아시아 기자 seogug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