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방구석 캐스팅 제공
사진=방구석 캐스팅 제공
디셈버 DK가 섬세한 감성과 가창력으로 귀를 사로잡는다.

DK는 1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방구석 캐스팅' 음원 '심(心)'을 발매한다.

'심(心)'은 지난 2002년 발매된 얀의 정규앨범 'Another Story (어나더 스토리)'의 수록곡으로, 헤어진 전 연인의 행복을 바라는 남자의 마음을 담았다. DK의 애절하면서도 파워풀한 보이스가 진정성에 힘을 보태며 완성도를 더했다.

특히 "슬퍼하는 너를 위해서 / 해줄게 남아 있다면 / 무엇이든 다 얘기 해주길 바래 / 나 기다리고 있을게" 등 진심어린 가사가 DK의 목소리와 만나 리스너들의 공감을 불러일으키며 한층 깊이 있는 곡으로 재탄생됐다.

DK는 그동안 '나와 헤어진 걸 다행이라 생각할 수 있게', '별이될게', '언제나 사랑해', '그날 그밤', '부디' 등 활발한 앨범 활동을 비롯해 드라마 '하이에나', '사생결단 로맨스', '슈츠', '저글러스' OST에도 참여하며 대중의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이에 DK는 다채로운 장르와 다양한 아티스트의 곡들로 리스너들의 취향을 저격해 온 '방구석 캐스팅'과의 만남을 통해 원곡과는 또 다른 매력의 '심(心)'을 완성하며 다시 한번 존재감을 알릴 전망이다.

DK가 가창에 참여한 '방구석 캐스팅' 음원 '심(心)'은 19일 오후 6시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윤준호 텐아시아 기자 delo410@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