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그루블린 제공)
(사진=그루블린 제공)


가수 라비(RAVI)가 올가을을 유니크한 감성으로 물들인다.


라비는 1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다섯 번째 EP 앨범 '러브 앤 홀리데이(LOVE&HOLIDAY)'를 발표한다.


'러브 앤 홀리데이'에는 더블 타이틀곡 '키스 유(KISS YOU)'와 '덤 덤 덤(DUMB DUMB DUMB)'을 비롯해 '내버려둬(feat. Jayci yucca)', '지독하게 엮어', '방해금지(feat. 아우릴고트, 365lit, Blase)', '미러(MIRROR)', '조 골드버그(JOE GOLDBERG)', '카메라(CAMERA)', '바이(BYE)feat. 휘인)', '홀리데이(HOLIDAY)'까지 총 10곡이 수록됐다. 라비의 독창적인 음악 색을 확인하기에 충분한 앨범으로 또 하나의 명반 탄생을 예고하고 있다.


타이틀곡 '키스 유'는 사랑하는 서로에게 안식이 되는 존재를 위해 과감하게 행동하자는 곡이다. 또 다른 타이틀곡 '덤 덤 덤'은 '어떤 일이든 그럴 수도 있겠다'라는 내용의 가사가 특징으로, 라비의 음악적 역량을 제대로 느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이번 앨범은 막강한 피처링 군단이 함께했다. 제이씨 유카(Jayci yucca)를 포함해 아우릴고트, 365LIT, 블라세(Blase), 폴로다레드(Polodared), 휘인까지 다채로운 장르의 아티스트들이 피처링으로 지원사격에 나서 라비와 음악적 시너지를 발휘한다.


작사, 작곡은 물론, 다양한 음악 작업에 참여하며 '올라운더 아티스트' 면모를 보여주고 있는 라비가 '러브 앤 홀리데이'로는 또 어떤 음악과 이야기를 들려줄지 이목이 집중된다.


라비의 다섯 번째 EP 앨범 '러브 앤 홀리데이'는 1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유정민 텐아시아 기자 hera2021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