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해방일지'(사진=방송 화면 캡처)
'나의 해방일지'(사진=방송 화면 캡처)
'나의 해방일지' 이기우가 이엘의 직진 발언에 당황했다.

15일 방송된 JTBC 토일드라마 ‘나의 해방일지’에서는 염기정(이엘 분)과 조태훈(이기우 분)이 데이트를 했다.
이날 염기정은 조태훈에게 신신당부하며 "경기도 사는 여자를 오래 만나는 법, 절대 데려다주지 마세요. 두 번은 못 데려다주요. 다시 안태워다 주면 서운하고. 이후에 안 태워주면 또 찜찜하고"라며 부담을 덜어주려 애썼다.

이어 염기정은 "아이 키우는 남자 만나는 법, 팁 주시죠. 괜찮아요, 알아야죠"라며 적극적으로 조태훈에게 물어봤다. 이에 조태훈은 덤덤히 "크리스마스, 새해. 막상 그 사람이랑 함께 해야할 날은 못 만나니 기운 빠지실 거에요"라고 말했다.
이에 염기정은 "그렇게 말씀하시니 현실이 확 다가오네요"라며 "뭐 발렌타인 데이, 그런 날에 크게 의미부여하는 편은 아니여서"라고 애서 덤덤한 척 했다. 이에 조태훈은 "바쁘고, 돌발변수 많고. 약속 펑크낼 때도 있을 거예요"라고 덧붙였다. 그러자 염기정은 "그럴 땐 1초도 고민 말고 바로 펑크내세요. 부담 없이"라고 태연한 척 했다.
데이트 후 조태훈은 염기정을 데려다주겠다고 권했지만 염기정은 굳이 거절을 했다가 "이런 내가 차를 안 타면 키스는 어디서 해?"라며 난감해했고 뒤돌아서서 "다음에 우리 꼭 자요"라고 돌직구를 날려 조태훈을 당황하게 했다.


신지원 텐아시아 기자 abocato@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