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NX 멤버, 앨범 작업 참여
오는 17일 발매
TNX 미니앨범 '웨이 업' / 사진=피네이션 제공
TNX 미니앨범 '웨이 업' / 사진=피네이션 제공
피네이션(P NATION) 첫 번째 보이그룹 TNX의 데뷔 앨범이 윤곽을 드러냈다.

티엔엑스(TNX)는 4일 0시 공식 SNS 계정을 통해 데뷔 앨범 ‘웨이 업(WAY UP)’의 트랙 리스트를 공개했다.

트랙 리스트에 따르면 타이틀곡 ‘비켜’를 비롯해 ‘위 온(WE ON)’ ‘180초’ ‘벌써’ ‘작은 노래’까지 총 다섯 개 트랙이 TNX의 '웨이 업’을 채운다. 차가운 느낌의 무채색 컬러감 속에 살짝 감춰진 TNX 로고 심벌 역시 압도적인 분위기를 이끌며 궁금증을 자극했다.

타이틀곡 ‘비켜’는 피네이션 소속 뮤지션 페노메코(PENOMECO)가 작곡을 맡은 곡. ‘강남스타일’ 작곡가 유건형이 함께 참여해 TNX의 아이덴티티에 다채로운 색을 부여했다. 이 밖에도 멤버 은휘가 ‘위 온’, ‘작은 노래’의 작사·작곡·편곡에 참여했고, 우경준과 천준혁 또한 작사에 참여하며 TNX의 첫 행보에 힘을 실었다.

TNX는 지난해 SBS에서 방영된 보이그룹 프로젝트 ‘LOUD:라우드’에서 피네이션 최종 데뷔 조로 선발된 최태훈, 우경준, 장현수, 천준혁, 은휘, 오성준으로 구성된 6인조 그룹이다.

TNX의 첫 번째 미니앨범 ‘웨이 업’은 오는 17일 오후 6시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윤준호 텐아시아 기자 delo410@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