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게임은 ‘호캉스 속 달방 머니 한도를 맞혀라’로 정해진 한도 금액을 알지 못한 채 룸서비스를 이용해 한도를 딱 맞췄을 경우, 상금 700만원을 인원수대로 배분하는 것이다.
ADVERTISEMENT
만 주문 할 수 있다. 진은 편안한 트레이닝복 차림으로 등장해 호캉스의 분위기를 살렸다. 특히, 조각 같은 이목구비에 깨끗하고 뽀얀 피부와 흑발은 많은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주문이 끝난 후 화상 미팅을 통해 진은 “애들아, 얘기를 하다 보니 얼굴이 건조하지 않냐?” 그럴 때 하라고 자신이 미리 준비해 놨다며 다 같이 미스트를 뿌리자고 권유하고 ‘건배’를
제의했다. 멤버들은 즐거워하며 자신만의 멋진 모습으로 미스트를 뿌려 광고 모델 선호 1위 의 모습을 보여주며 밝고 즐거운 분위기를 만들어 갔다.
진은 멤버들과 제작진의 예상금액을 의논하며“ 700만원은 아니라고, 다른 의미로 생각해서 돈을 많이 쓰면 쓸수록 그 돈을 우리에게 나눠 주지 않을까?” 하는 신기한 발상으로 멤버들과 팬들에게 웃음을 안겼다.
ADVERTISEMENT
진은 멤버들과 역할을 바꿔가며 ‘카트 MOVIE'를 찍으며 멤버들의 보스몹 연기에 큰 리엑션으로 예능의 분위기를 한껏 살리며 ’달방 지니어스‘의 모습을 보여 주었다.
팬들은 “왕커서 왕 귀여워”,“ 미스트 뿌리는 모습 넘 이쁘다. 화장품 광고 하나 찍자”,“ 룸써비스 주문할 때 넘 귀여웠어”,“와~앙! 짜파구리 먹는 모습보니 내가 흐뭇하다”,“진, 자상하고 스윗하고 사랑스럽다”,“재밌는일 생기면 멤버들 하고 같이 즐기고 싶은 석지니”,“예능 지니어스 김석진” 등으로 진에 대한 애정을 표현했다.
김순신 텐아시아 기자 soonsin2@tenasia.co.kr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