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아파요' 네이버 TV 인기 영상 1위…'촉촉한 가습기 보이스'
가수 임영웅의 영상이 네이버 TV 인기 영상 1위를 장식했다. 영상이 공개된지 6일이 지났는데도 그 인기가 지속되고 있다.

네이버 TV 인기영상 TOP100에는 1일(오전 기준) 임영웅의 ‘아파요’ 가창 영상이 1위에 랭크됐다

헤당 영상은 임영웅이 지난 26일 TV조선 예능 ‘신청곡을 불러드립니다-사랑의 콜센타’(이하 ‘사랑의 콜센타’) 68회에서 선보인 ‘아파요’ 무대 모습이 담겼다. 이날 방송은 슨코리아 기준 전국 시청률 10.3%, 분당 최고 시청률은 13.0%까지 치솟았다.

이날 ‘감성 장인’ 임영웅과 정영주의 빅매치가 무대가 펼쳐졌다. 임영웅은 수근의 ‘아파요’에 깜찍한 차차차 스텝을 곁들여 96점을 받아 정영주가 부른 임주리의 ‘립스틱 짙게 바르고’와 동점을 받았다.

해당 영상은 방송된 지 6일이 지난 지금까지 네이버TV TOP100 1위에 오르며 뜨거운 인기를 증명했다.

한편, 임영웅은 지난 8일 데뷔 5주년을 맞았다. 임영웅 팬클럽 영웅시대는 광고를 비롯해 기부, 봉사활동 등 다양한 활동으로 임영웅의 데뷔 5주년을 축하하며 올바른 팬문화를 조성해 훈훈함을 안겼다.

임영웅이 이같은 인기를 얻을 수 있는 이유는 그가 팬들과의 소통에 적극적이기 때문이다. 평소 ‘팬 바보’로 알려진 그는 팬카페 뿐 아니라 유튜브 활동을 통해 팬들과 활발히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그의 공식 유튜브 채널 '임영웅'은 121만 명의 구독자를 보유중이다. 공식 채널 내 또 다른 채널인 '임영웅 Shorts' 역시 독자적인 16만 명 이상의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다.

'임영웅 Shorts'는 임영웅 공식 유튜브 채널 '임영웅'과는 또 다른 보는 재미가 있다. 30초 내외의 짧은 영상인 만큼 임영웅의 촬영 현장이나 연습 모습, 무대 직후 등 소소한 모습을 짤막하게 공개해 깨알 재미를 선사한다. 뿐만 아니라 임영웅은 TV조선 ‘사랑의 콜센타’, ‘뽕숭아학당’ 등 예능 프로그램에서도 활약하며 훈훈한 외모와 뛰어난 노래 실력 등을 뽐내고 있다.

차혜영 텐아시아 기자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