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net '아이즈원츄' 편성 확정
평균나이 20.8세 아이즈원
캠퍼스 체험기 공개
'아이즈원츄-환상캠퍼스' 예고/ 사진=Mnet 제공
'아이즈원츄-환상캠퍼스' 예고/ 사진=Mnet 제공
그룹 아이즈원의 단독 리얼리티 Mnet '아이즈원츄-환상캠퍼스'가 오는 6월 3일 편성을 확정했다.

아이즈원의 리얼한 일상과 밝고 건강한 에너지, 그리고 데뷔 앨범의 준비 과정을 담았던 첫 번째 시즌 '아이즈원츄'. 12명 멤버들의 특별한 우정 쌓기를 보여줬던 두 번째 시즌 '아이즈원츄-비밀친구'에 이어 이번에는 캠퍼스 여신으로 강림한 아이즈원의 모습을 담을 '아이즈원츄-환상캠퍼스'가 시청자를 찾아간다.

벌써 세 번째 시즌을 맞는 ‘아이즈원츄’에서 멤버들은 스무 살을 맞아 캠퍼스 전공 수업은 물론 2020년 봄을 잃어버린 청춘들을 위한 특별한 응원도 마련할 전망이다. 특히 평균 나이 20.8세로 동갑내기 대학생이 된 멤버들의 빛나는 캠퍼스 체험기와 컴백 준비기를 생생하게 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20일 함께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국보여신 김민주, 셀카여신 강혜원, 휴강여신 미야와키 사쿠라, 인싸여신 최예나, 과대여신 권은비, 월클여신 혼다 히토미, 팀플여신 이채연, 뽀짝여신 야부키 나코, 인소여신 조유리, 장꾸여신 안유진, 단짠여신 김채원, 여신여신 장원영 등 12명의 캠퍼스 여신으로 등장하는 멤버들의 각양각색 매력 발산이 고스란히 담겼다.

지난 2월 첫 번째 정규앨범 ‘블룸아이즈(BLOOM*IZ)’를 발표하고, 타이틀곡 ‘피에스타(FIESTA)’로 활발한 활동을 펼쳤던 아이즈원은 오는 6월 15일 세 번째 미니앨범 발매를 확정해 약 4개월 만에 컴백을 예고하며 팬들의 기대를 한껏 모으고 있다.

이러한 아이즈원의 빛나는 캠퍼스 기록을 담을 '아이즈원츄-환상캠퍼스'는 오는 6월 3일 오후 7시에 첫 방송된다.

정태건 기자 biggu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