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해피선데이> ‘1박 2일’의 나영석 PD, 국무총리 표창 받아.
‘1박 2일’의 나영석 PD, 국무총리 표창 받아." />KBS ‘1박 2일’의 나영석 PD, 국무총리 표창 받아. 나영석 PD는 지난 4년 동안 ‘1박 2일’을 제작하며 국내에 숨겨진 명소를 국민에게 알리고 산림휴양 및 건전한 여가문화를 보급하는데 기여한 공로로 제 10회 산의 날을 맞아 표창을 받는다.
10 아시아
내년 제 17회 바다의 날에 국무총리 이하 고위 공무원들이 어민을 위해 꼬막을 캐는 게 나영석 PD에겐 더 큰 영광일지도요.

배우 이현우, KBS 새 월화드라마 에 특별 출연. 이현우는 이 드라마에서 어려운 환경 때문에 분식집 배달 아르바이트를 하면서도 의사를 꿈꾸는 청년 박동화로 등장한다. 이현우는 을 연출하는 유현기 PD의 전작 KBS 에 출연했던 인연으로 특별 출연을 결정한 것으로 알려졌다. 제작사 CJ E&M 측은 ‘이현우가 연기할 박동화는 짧지만 임팩트 있는 존재로 에서 드러내고자 하는 이야기들을 압축적으로 보여줄 예정’이라고 밝혔다.
보도자료
청년 동화는 천하대 의대에 합격해 천하대 법대에 재학 중인 수재 황백현과 운명적 만남을 갖는데…

여성가족부, 그룹 SM 더 발라드의 ‘내일은…’을 청소년 유해매체로 선정했던 기존 결정을 취소. 여성가족부는 지난 14일 전자관보를 통해 해당 결정을 취소했다고 밝혔다. 지난 8월 SM엔터테인먼트는 청소년 유해매체 결정에 대한 취소 소송을 냈었고, 서울행정법원은 원고 승소 판결을 내린 바 있다. 한편 여성가족부는 심의 기준의 객관성을 높인 심의 세칙을 홈페이지를 통해 17일에 공개했다. 그동안 논란이 됐던 술과 담배가 들어간 가사에 있어 ‘술을 마시거나 담배를 피우는 것을 직접적, 구체적으로 권하거나 조장한 것’, ‘술을 마신 후의 폭력적, 성적 행위, 일탈행위 등을 표현하거나 이를 정당화 또는 미화한 것’만 규제하도록 했다. 또한 장기호 서울예대 교수를 음반심의위원장에 위촉했다.
10 아시아
장기호 교수도 합류했으니 이제 심의는 골방에서 하지 말고 청중평가단에게 공개하는 건 어떨까요.

f(x)의 루나와 가수 김규종, 첫 연기 도전. 두 사람은 종합편성채널 TV조선의 창사특집 주말드라마 에 캐스팅됐다. 시골 마을에 살던 평범한 주부 고봉실(김해숙)이 파산 위기를 겪고 서울로 상경해 베스트셀러 작가로 성공하는 과정을 그린 이 작품에서 루나는 고봉실의 말썽꾸러기 둘째 딸이자 미술학도인 서인영으로, 김규종은 뮤지컬 배우를 꿈꾸는 청년 니키 역으로 등장해 멜로 라인을 형성할 예정이다.
10 아시아
루나 양, 사회생활 하다보면 라인 타야 될 때도 있어. 알아, 하지만 멜로 라인은 안 되는 거야. 크리스탈 양에게도 전해줘.

일본 내 반한(反韓) 세력, 김태희의 일본 드라마 캐스팅에 반대하며 지난 15일 거리 시위. 이들은 지난 2005년 김태희가 남동생 이완과 함께 스위스에 방문해 한국의 독도영유권을 주장했다는 이유로 이와 같은 일을 벌인 것으로 알려졌다. 김태희는 오는 23일부터 일본 후지TV 드라마 에 주연으로 캐스팅됐다.
보도자료
김태희의 미모에 ‘반한’ 걸 그렇게 찌질하게 풀면 되나.

KBS 전현무 아나운서, 가수 옥주현 후임으로 DJ 맡아. 전현무 아나운서는 다음달 7일부터 KBS COOL FM DJ를 맡는 것으로 알려졌다. 옥주현은 지난 8월 전임 DJ인 홍진경이 태교 문제로 하차하면서 약 1년 3개월 동안 을 진행해왔다.
10 아시아
이제 메이크업 지워질 걸 두려워하지 않는 파란 턱 모드 전현무의 열정을 경험할 수 있겠군요.

배우 재커리 퀸토, 공식적으로 커밍아웃. 드라마 와 영화 에 출연했던 재커리 퀸토는 뉴욕 매거진과의 인터뷰를 통해 자신이 동성애자임을 밝히며 “대중들 앞에 이렇게 밝히는 게 쉬운 일은 아니지만 이성애자와 동성애자간의 불합리성이 사회에서 근절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뉴욕 매거진
사일러의 커밍아웃이라니, 이젠 염력 대신 이런 식으로 여자들 뚜껑 열리게 하나요.

가수 환희, 자필 편지로 팬들에게 입대 소식 알려. 환희는 지난 17일 공신 팬카페를 통해 자필 편지를 공개했다. 그는 이 편지에서 ‘10월 27일 제가 드디어 입대를 합니다. 더 멋지고 성숙해지고 제대로 된 남자가 돼서 돌아오겠습니다. 아주 조금만 기다려주세요’라고 입대 소식을 밝혔다. 환희의 소속사에 따르면 그는 오는 27일 논산 훈련소에 입소해 4주간 기초군사훈련을 받은 뒤, 23개월 동안 공익근무요원으로 복무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보도자료
조교들에게 ‘가스마파도오오오~~’ 350번 들으면 훈련소 생활 끝나고요, 고참들에게 ‘으오늘 하루도~~~오오이~~~ 으열두부언도 드어~’ 4000번 들으면 상병 달 거예요.

글. 위근우 기자 eigh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