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각시탈>, 보조출연자 30명이 탑승한 버스 교통사고로 촬영 중단
, 보조출연자 30명이 탑승한 버스 교통사고로 촬영 중단" />KBS , 보조출연자 30명이 탑승한 버스 교통사고로 촬영 중단. 18일 오전 보조출연자 30명과 운전기사 1명이 탄 버스가 촬영장으로 이동하던 중 제동장치 이상으로 가드레일을 들이받아 논으로 전복됐고, 이에 보조출연자 1명이 사망하고 30여명의 탑승객이 중경상을 입어 인근 병원으로 후송 조치됐다. 자세한 사고 경위는 현재 경찰에서 조사 중이다.
보도자료
중단, 하차, 사건, 사망. 뉴스가 없어도 좋으니 이런 소식은 더 이상 들리지 않았으면 좋겠어요.

MBC 주말드라마 (가제), 오는 5월 26일에 첫 방송. 일본 만화가 무라카미 모토카의 동명 만화를 원작으로 한 은 2012년 대한민국 최고의 외과의사가 1860년대 조선시대로 거슬러 올라가 고군분투하는 의학드라마로, 현재 송승헌, 김재중, 이범수 등이 캐스팅을 확정지은 상태다. 송승헌은 150년의 시공간을 뛰어넘어 의술을 발휘하는 천재의사 진혁 역을, 김재중은 조선 최고의 무관 김경탁 역을, 이범수는 방탕한 괴짜 같은 행동들로 자신의 야욕을 감추고 있는 이하응 역을 맡았다. 은 현재 방영 중인 후속으로 방송될 예정이다.
10 아시아
김재중은 지금 당장 서울로 튀어와 왕세자 저하의 네 번째 심복이 됩니다.

배우 홍은희, 남편 유준상이 출연 중인 KBS 주말극 에 특별 출연. 홍은희는 오는 22일 방송되는 18회에서 극중 제작사 피디 차윤희(김남주)를 당황하게 만드는 도도한 여배우이자 남편에게는 애교 많은 아내 역으로 출연한다. 유준상은 이 날 본인의 촬영 분량이 없음에도 불구하고 홍은희를 응원하기 위해 촬영 현장을 방문한 것으로 알려졌다.
10 아시아
김승우 씨는 방귀남을 화나게 만드는 도도한 환자이자 아내에게는 애교 많은 남편이 될 준비를 합니다.

SBS ‘차인표 편’, 고등학교 교육 자료로 활용. SBS 측은 “차인표 씨의 감동 스토리를 CD로 제작해 학생들이 나눔에 동참할 수 있는 계기를 제공하고자 전국 학교에 보급한다”고 밝혔다. 영상물은 50분씩 2회로 맞춰 재구성해 제작되며, 올 상반기에 보급될 예정이다. 시청 가능 연령이 15세 이상인 점을 고려해 전국 고등학교에 1차적으로 보급하며, 중학교 이하는 학교의 자율적 판단에 맡긴다.
10 아시아
그러면 ‘이효리 편’은 대학교 강의 자료로 활용하죠. ‘서른 넷 언니가 말하는 연애의 정석: 다다익선과 오버랩’

가수 송대관과 태진아, MBC 에 동반 출연. 오는 19일에 방송하는 에서는 송대관과 태진아의 데뷔 시절부터 지금까지의 자료를 모은 ‘대관진아 전’ 코너를 통해 두 사람의 공격 어록을 공개하고 두 사람의 오랜 라이벌 관계를 조명한다.
10 아시아
를 능가하는 네요.

가수 서인국, KBS 에 재등장. 1970년대 서인하(장근석)의 친구이자 음악다방 세라비 멤버 김창모 역을 맡았던 서인국은 오는 24일 방송하는 10회부터 김전설이란 인물로 다시 등장한다.
10 아시아
한 드라마에 두 번이나 출연한 당신은 전설 아니고 레전드.

배우 한고은, 스토리온 MC로 발탁. 한고은은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약 11년 만에 예능에 복귀한다. 이번 시즌은 지난 시즌보다 2배 늘어난 16주 합숙을 통해 일반인들이 체중감량에 도전하고, 요요현상을 막기 위해 합숙 이후 4주 간 귀가 다이어트를 진행한 후 최종 몸무게를 측정해 우승자를 가린다. 오는 6월 9일 첫 방송한다.
10 아시아
양심상 오늘 저녁은 굶……지는 못하겠고 반 공기만 먹겠습니다.

글. 이가온 thirteen@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