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겨울 나그네>, <청춘>의 곽지균 감독, 25일 자택에서 스스로 목숨을 끊은 채 발견 돼
, <청춘>의 곽지균 감독, 25일 자택에서 스스로 목숨을 끊은 채 발견 돼" />영화 , 의 곽지균 감독, 25일 자택에서 스스로 목숨을 끊은 채 발견 돼. 1980년 영화 의 조감독으로 영화계에 입문한 곽 감독은 86년 로 대종상 신인감독상을, 91년 으로 대종상 감독상을 수상하는 등 활발하게 활동했으나 2006년 개봉한 이후 영화를 만들지 못해 괴로워한 것으로 전해졌다. 곽 감독은 노트북에 “일이 없어 괴롭고 힘들다”는 유서를 남긴 것으로 알려졌다.
아시아경제
한 시대를 그려냈던 예술가가 너무도 허망하게 떠나네요. 걸어서 하늘까지 편히 가셨길.

영화 로 제 63회 칸 국제영화제에서 각본상을 수상한 이창동 감독, 25일 귀국 후 故 노무현 대통령의 고향이자 묘역이 조성된 김해 봉하마을을 찾아 참배. 이 감독은 참여정부 시절 초대 문화관광부 장관을 지낸 바 있다.
10 아시아
이 장관은 ‘시’를 남기고 모 장관은 ‘C’를 남기고…

신민아, SBS 후속으로 8월 방송될 수목 드라마 캐스팅. 는 , 등을 집필한 홍정은, 홍미란 작가의 판타지 멜로물로 신민아가 맡은 여주인공 구미호는 500년 동안 잠들어 있다 우연히 봉인이 풀리며 인간 세상에 내려와 남자 주인공 이승기와 함께 살며 사랑에 빠지는 캐릭터다.
10 아시아
죽은 사람도 살려낸다는 홍자매가 구미호도 살려낼 수 있을까요?

f(x)의 설리, 2년 사이 키가 25cm나 자란 비결에 대해 “예전에는 키가 너무 작아서 성장판 검사를 하러 갔는데 병원에서 많이 먹어야 큰다고 했다. 엄마가 식욕 당기는 한약을 지어주신 뒤로 정말 많이 먹게 됐다. 그리고 멸치를 그냥 고추장에 찍어서 많이 먹으니까 키가 커졌다”고 말해.
10 아시아
전쟁설과 상관없이 멸치 사재기하는 소리가 들리는군요.

SBS 에 출연 중인 강지환, 창작 뮤지컬 으로 일본 브로드웨이 뮤지컬 무대 데뷔. 은 바리스타인 여자와 소믈리에인 남자의 사랑을 다룬 2인 뮤지컬로 강지환은 국내 공연의 제작에 참여할 뿐 아니라 10월 중순부터 두 달여 동안 직접 무대에 설 예정이다.
보도자료
바리스타가 만들어 준 커피를 몰래 버리고 완벽한 커피를 내려 마시는 소믈리에?

MBC, 6월 2일 지방선거 특집 프로그램 방송. ‘투표를 바꾸는 퀴즈’의 줄임말인 는 출구조사 결과 발표가 끝난 뒤 본격 개표가 시작되기 전 방송되며 김구라, 박미선이 진행을 맡고 소녀시대의 유리, 써니, 효연, 윤아, 수영, 이경실, 이수근, 슈퍼주니어의 이특, 은혁, 비스트의 이기광 등이 패널로 출연해 선거와 관련된 퀴즈를 푸는 형식으로 진행된다.
10 아시아
세호 학생이 “돼지꼬리 땡야~ 차암 쉽죠잉?”하며 과외 해 주면 백점 맞을 수 있을 텐데.

류승범, ‘춘향전’의 이몽룡 역으로 출연한 영화 기자간담회에서 베드 신 노출을 위한 몸매 관리에 대한 질문에 “몽룡은 양반이다 보니 가슴이 들어가고 배가 나와 보이는 몸매를 만들고자 했는데 성공한 거 같다. 실제로 보면 여자들이 정말 싫어하는 몸매를 만들려고 밥 먹고 앉아만 있고, 웬만하면 움직이지 않는 생활을 쭉 했다”고 말해.
10 아시아
그래서 제가 타고난 양반이라는 거지요.

유재석, 29일 방송될 MBC 200회에서 1인 7역 도전. 200회 특집으로 방송될 이 날 에서 유재석은 멤버 7명의 캐릭터에 맞는 분장과 말투를 완벽하게 흉내 낼 예정이며 이는 유재석이 직접 제안해 이루어진 아이디어다. 또, 이 날 방송에서는 ‘무한도전이 2000회를 맞이한다면?’이라는 가상의 설정 아래 멤버들 및 스태프들의 노인 분장과 등을 함께 볼 수 있다.
10 아시아
2000회의 그 날까지 MBC가 무사해야 할 텐데요.

2PM의 멤버였던 재범과 지난 달 인터뷰를 진행했던 미국의 인터넷 방송 스터프라이 TV의 진행자들, 한글 ‘킹, 왕, 짱’이 각각 새겨진 티셔츠를 입고 프로그램 진행. 인기 있는 유튜브 동영상을 소개하는 ‘But shat do I know’의 MC인 이들은 재범의 팬들이 선물한 티셔츠를 순서대로 입고 “이 말은 한국어로 최고 중에 최고라는 뜻”이라 설명하며 함께 선물받은 태극선, 효자손, 붉은 악마 티셔츠 등을 비춰주기도 했다.
스터프라이 TV
‘짱, 왕, 킹’이나 ‘왕, 킹, 짱’ 순서로 앉지 않을 수 있었던 비결이 궁금합니다.

80년대 인기를 끌었던 미국 SF 시리즈 < V >, 6월 7일부터 채널 CGV에서 방송. 라는 제목으로 방송되는 83년작 < V: The Original Miniseries >와 84년작 < V: The Final Battle >는 파충류 외계인의 지구 침략과 외계인에 저항하는 레지스탕스들의 이야기를 다룬 작품으로 최근 로 리메이크되어 인기를 끌기도 했다.
보도자료
원조 다이애나도 쥐 잡으러 오는군요.

글. 최지은 five@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