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도 양구군, 소지섭의 이름을 딴 ‘소지섭길’ 착공. ‘소지섭길’은 소지섭이 자신의 포토에세이 을 작업하면서 가장 마음에 들어 했던 51km 구간으로, 6월부터 향후 2, 3년에 걸쳐 구간별로 일반에 공개 될 예정이다.
보도자료
소지섭길의 길은 리쌍의 길에서 따 온 거라면서요? 소지섭 씨, 억울하시면 사무실로 직접 찾아와서 해명 하시죠!

서울중앙지법 재판부, 상습 도박 혐의로 기소된 신정환에 대해 징역 8개월 구형 및 법정 구속. 법정은 동종 전과로 2회나 벌금형을 받은 점, 범행 횟수와 도박 자금 규모, 범행이 알려진 뒤에도 입국을 회피한 태도 등에 비추어 실형을 선고하게 되었다고 밝혔으며, 신정환은 이에 대해 “(벌을) 달게 받겠다”고 말한 것으로 알려졌다.
10 아시아
늘 웃음을 주던 사람에게 가장 치명적은 것은 더 이상 웃기지 않는다는 것 보다는 이제는 안타까워 보인다는 거죠.

전현무 KBS 아나운서, 회사의 허락 없이 고액의 출연료를 받고 외부 행사에 출연한 것으로 알려져. KBS는 아나운서가 영리 목적으로 행사에 출연하는 것을 내부 규정에 따라 금지하고 있으나 전현무는 명품 시계 브랜드의 사회를 맡아 진행료와 시계를 대가로 받았다는 의혹을 받고 있다.
10 아시아
아나운서실에서는 아나운서실의 법을 따라야죠. 그게 싫으시다면 프리랜서 선언 후에 MC로 재도전 하는 건 어떠실까요…? 아니면, 멘티로 오디션을?

3일 방송되는 QTV 에 출연한 박소현, 함께 MBC 에 출연하고 있는 김원준에 대해 “방송에서 프로포즈를 받았는데 만약 실제 상황이었다고 해도 받아들였을 것”이라고 발언. 또한 박소현은 방송을 하면서 김원준의 얼굴을 자세히 보게 되었다면서 “입술이 너무 예쁘더라”고 말하기도 했다.
보도자료
두 분이 의 ‘불란지 펜션’ 한번 다녀가셨으면 합니다.

3일 열린 MBC 제작 발표회에 참석한 김장훈, 함께 춤을 추는 여성 파트너에 대해 “그녀를 좋아할 뻔 했다”고 고백. 김장훈은 “좋아하면 춤을 못 추게 될까봐 마음을 다잡고 그녀를 실망시키지 않기 위해 열심히 하고 있다”고 덧붙이기도 했다.
10 아시아
아니, 감자 하나 못 줘 보고 혼자서 극뽁! 하신 겁니까?

김새론과 이천희, 이상우 감독의 에 캐스팅. 에서 이천희는 자신의 조카마저 이용하려 드는 입양브로커 망택으로 출연하며, 김새론은 망택의 조카 순영으로 등장한다. 또한 두 사람은 올해 서울국제청소년영화제의 홍보대사로도 함께 활동 할 예정이다.
보도자료
새론 양이 이번엔 아내도 있고 아기도 있는 진짜 아저씨를 만났습니다.

페트릭 뎀시, 앞으로 방영될 시즌 8 이후 에서 하차 예정. 그는 “다른 캐릭터들에게 무슨 일이 생길지는 모르겠으나, 나는 하차할 것”이라고 말 했으며 이에 대해 “시원섭섭하다”고 소감을 전한 것으로 알려졌다.
US 매거진
아, 시애틀 그레이스 병원도 의 무인도만큼이나 살아남기 힘든 세계죠.

체조선수 손연재, 4일 방송 예정인 MBC 에 출연. 이날 방송에서 손연재는 “아침은 든든하게 먹고 저녁은 야채와 요거트만 먹는다”고 자신의 다이어트 비법을 밝힌다.
보도자료
전화 스피드 퀴즈는 누구랑 하시나요? 에어컨 오빠? 갈라쇼 감독님?

글. 윤희성 nine@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