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수경 기자]
그룹 슈퍼주니어의 은혁./ 사진제공=Label SJ
그룹 슈퍼주니어의 은혁./ 사진제공=Label SJ
그룹 슈퍼주니어의 소속사 레이블SJ가 12일 은혁이 연출을 맡은 TFBOYS (加油少年, The Fighting Boys, 티에프보이즈 왕준개, 왕원, 이양천새)단독 콘서트 현장 사진을 공개했다.

은혁은 지난 10일 저녁 7시 (현지 시간) 중국 심천의 심천보안체육장에서 열린 “TFBOYS 「告白THE FEVER」 六周年演唱?” (TFBOYS ‘고백더 피버’ 6주년 콘서트)의 총 연출을 담당했다.

은혁은 TFBOYS의 신곡 무대, 안무, 연출 등 콘서트 전 과정에 참여해 3만여 명의 관객들에게 공연을 선사했다.

TFBOYS는 2013년 데뷔 이래 멤버들 개인 공식 계정 웨이보 팔로워 수가 각각 7300만 명 이상에 달할 만큼 현재 중국어권에서 인기를 누리고 있는 3인조 보이 그룹이다. 중국의 ‘국민 남동생’ 그룹으로 불린다. TFBOYS의 이번 콘서트는 데뷔 6주년을 기념해 개최한 공연이다.

TFBOYS는 웨이보 공식 계정을 통해 “은혁 형께서 TFBOYS의 6주년 콘서트 총 감독을 맡아 주셨고 저희를 위해 아름다운 공연을 만들어 줬습니다. 앞으로도 선배님과 더 많은 협력을 할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라며 감사 인사를 전했다.

은혁은 슈퍼주니어의 콘서트 브랜드인 ‘슈퍼쇼 7’와 ‘슈퍼쇼 7S’의 무대 연출도 맡았다.

김수경 기자 ksk@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