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우빈 기자]
그룹 워너원 출신 가수 배진영 ‘끝을 받아들이기가 어려워’ 티저 이미지 / 사진제공=9엔터테인먼트
그룹 워너원 출신 가수 배진영 ‘끝을 받아들이기가 어려워’ 티저 이미지 / 사진제공=9엔터테인먼트
그룹 워너원 출신 배진영이 다채로운 매력으로 팬들을 매료시켰다.

19 C9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를 통해 배진영의 첫 번째 솔로 싱글 앨범끝을 받아들이기가 어려워두 번째 티저 이미지를 게재했다.

공개된 티저 이미지 속 배진영은 붉은 계열의 의상을 입고 엎드린 채 정면을 응시하고 있다. 크고 깊은 눈매를 자랑하는 그는 우수에 찬 눈빛으로 한층 더 몽환적인 분위기 자아냈다.

첫 번째 티저 이미지와는 또 다른 무게감으로 팬들의 마음을 송두리째 빼앗은 배진영은 지난 18일 아련한 멜로디를 배경으로 한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통해 눈물 연기까지 선보이며 첫 번째 싱글 앨범에 대한 궁금증을 더욱 높였다.

워너원이 아닌솔로 아티스트 배진영으로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앨범끝을 받아들이기가 어려워는 어디에서도 볼 수 없었던 배진영의 색다른 모습을 담고 있다. 타이틀곡 역시 배진영이 직접 작사에 참여해 남다른 의미를 더했다.

스무 살 배진영의 아련한 봄 감성을 담은 끝을 받아들이기가 어려워는 오는 2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되고 음반은 29일 발매된다.

이어 배진영은 오는 27~28일 서울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에서 첫 번째 아시아 팬미팅 투어 인 서울 ‘IM YOUNG’을 개최하고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