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우빈 기자]
그룹 베리베리 두 번째 미니 앨범 커버 이미지 / 사진제공=젤리피쉬
그룹 베리베리 두 번째 미니 앨범 커버 이미지 / 사진제공=젤리피쉬
그룹 베리베리가 두 번째 미니앨범 ‘베리어블(VERI-ABLE)’의 앨범 커버 이미지 및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베리베리는 17일 공식 SNS를 통해 앨범 커버 및 트랙리스트를 순차적으로 공개하면서 본격적인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공개된 앨범 커버 이미지는 오피셜 버전과 DIY 버전 두 가지로 구성됐다. 오피셜 버전이 베리베리의 비주얼과 완전체 케미가 돋보이는 단체 컷으로 이뤄졌다면 베리베리의 한정판 DIY 앨범 커버 이미지는 자유분방한 감성으로 제작되어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베리베리 두 번째 미니 앨범 커버 이미지
베리베리 두 번째 미니 앨범 커버 이미지
특히 DIY 앨범 커버 이미지는 베리베리 멤버들이 직접 디자인해 눈길을 끌고 있다. 다양한 색상과 유니크한 디자인으로 베리베리만의 개성과 신선함을 느낄 수 있다.

이어 공개된 두 번째 미니앨범 트랙리스트에서는 타이틀곡 ‘딱 잘라서 말해 (From Now)’를 포함, ‘Love Line’ , ‘나 집에 가지 않을래’ , ‘Get Ready’ , ‘밝혀줘’와 CD에만 수록 되는 ‘Thank you, NEXT’ 까지 총 6개의 트랙으로 구성, 멤버들이 전곡 작사, 작곡에 참여하며 베리베리만의 색깔로 표현,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타이틀곡 ‘딱 잘라서 말해 (From Now)’는 리더 동헌과 호영이 작사에 참여, 캐치한 후렴구와 힘 있는 비트와 감각적인 신스 사운드가 귀를 사로잡는 뉴 잭 스윙 장르의 곡이다.

베리베리는 오는 2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베리어블’ 전곡 음원을 발표한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