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노규민 기자]
영화 ‘명당’ 포스터/ 메가박스중앙㈜플러스엠/(주)주피터필름
영화 ‘명당’ 포스터/ 메가박스중앙㈜플러스엠/(주)주피터필름
영화 ‘명당’이 오늘(15일)부터 VOD 극장 동시 서비스를 시작한다

‘명당’은 땅의 기운을 점쳐 인간의 운명을 바꿀 수 있는 천재 지관 박재상(조승우)과 왕이 될 수 있는 천하명당을 차지하려는 이들의 대립과 욕망을 담은 작품이다. 15일 VOD 극장 동시 상영 서비스를 오픈, IPTV(KT olleh TV, SK Btv, LG U+TV) 및 디지털케이블TV(홈초이스), 네이버 N스토어, 구글 플레이스토어, CJ TVING, POOQ, 원스토어, 카카오페이지, 씨츄, 웹하드 등의 다양한 영화 서비스 플랫폼을 통해 만나볼 수 있게 됐다.

‘명당’은 동서고금을 막론하고 누구나 관심을 갖는 명당이라는 소재를 바탕으로 땅을 둘러싼 인물들의 팽팽한 대립을 드라마틱하게 담아내며 남녀노소 관객들을 사로잡았다. 특히 조승우, 지성, 백윤식, 김성균, 문채원, 유재명, 이원근 등 대표 명품 배우들이 폭발적인 열연을 펼치며 강렬한 시너지를 발휘해 극의 몰입도를 높였다.

여기에 대한민국 팔도의 장엄한 절경과 클라이맥스 장면에서 펼쳐지는 압도적인 볼거리까지 더해지며 명불허전 올해 최고의 웰메이드 명품 사극으로 인정 받았다. ‘명당’의 VOD 극장 동시 서비스는 아직 영화를 관람하지 못한 관객들은 물론 재관람을 원하는 관객들에게 특별한 선물이 될 것이다.

노규민 기자 pressgm@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