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노규민 기자]
‘시골경찰4’ 강경준/ 사진제공=MBC플러스
‘시골경찰4’ 강경준/ 사진제공=MBC플러스
배우 강경준이 MBC에브리원 ‘시골경찰’ 시즌4에 합류한다.

강경준은 ‘별별 며느리’ ‘가시꽃’ 등 다수의 드라마와 영화를 통해 얼굴을 알렸다. 최근에는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 아내 장진영과 함께 출연해 결혼 생활 및 일상을 공개하며 큰 사랑을 받았다. 그런 그가 ‘시골경찰’ 시즌4에 캐스팅 돼 시민들과 함께 호흡하는 리얼리티 예능 프로그램에 도전한다.

‘시골경찰’ 시즌3에 이어 시즌4 연출을 맡은 황성규PD는 “강경준의 단정한 이미지와 따뜻한 마음씨가 시골 주민들뿐만 아니라 시청자들에게도 많은 울림을 줄 것으로 생각한다”고 밝혔다. 강경준이 시골 마을 주민들과 함께 빚어낼 끈끈한 관계와 우직한 시골 순경으로서의 매력이 시청 포인트가 될 전망이다.

강경준은 신현준, 오대환에 이어 멤버 중 셋째다. 궂은일은 솔선수범 나서며, 막내 이청아 순경을 든든히 뒷받침 해주는 역할도 해낼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강경준과 이청아는 친분이 두터운 사이다. 오랜 시간 연예인 스키팀의 일원으로 함께 활동해 왔다. 두 사람의 친남매 같은 자연스러운 호흡과 끈끈한 우정이 재미를 더할 것으로 보인다.

‘시골경찰’ 시리즈는 연예인들이 직접 시골 마을 순경으로 생활하며 모든 민원을 처리해 나가는 모습을 담은 리얼리티 프로그램. 시즌4는 사건 사고 없는 평화로운 시골 마을에서 순경이 된 출연진들이 주민들과 함께 어우러져 생활하며 벌어지는 각종 에피소드를 보여줄 예정이다.

노규민 기자 pressgm@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