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최정민 인턴기자]
남주혁 / 사진제공=YG엔터테인먼트
남주혁 / 사진제공=YG엔터테인먼트

배우 남주혁이 25번째 생일을 맞아 웰커밍 컬렉션 ‘NAM JOO HYUK [25]’를 발매한다.

‘NAM JOO HYUK [25]’는 남주혁이 가진 청춘에 대한 생각과 고민을 오롯이 표현한 결과물로 그가 직접 기획부터 참여해 그 의미를 더했다.

남주혁은 소속사를 통해 “남주혁이라는 이름과 청춘이라는 단어가 함께 떠올랐으면 좋겠다”며 “그런 배우가 되기 위해 노력하고 있고 그 모습들을 있는 그대로 간직하고 싶었다”고 설명했다. 이어 “팬분들과 이 소중한 순간들을 공유하고 싶은 마음에 작업하면서도 굉장히 즐겁고 설?다”고 밝혀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이번 웰커밍 컬렉션은 소년에서 남자로 성장하는 남주혁의 모습이 담긴 300P 가량의 화보집은 물론 달력, 다이어리, 스티커, 엽서세트 등으로 구성됐다.

뿐만 아니라 남주혁의 새로운 모습을 확인할 수 있는 영상 DVD도 포함돼 소장가치를 높였다. 여기에는 2017년을 돌아보고 앞으로의 계획을 언급한 ‘키워드 토크’와 팬들과 함께하는 ‘텔레파시 테스트’ 등이 수록됐다.

‘NAM JOO HYUK [25]’는 30일부터 예약판매를 시작해 그의 생일인 내달 22일 전격 발매된다. YG E-SHOP 을 비롯해 온라인 교보문고, 인터파크, yes24, 알라딘 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최정민 인턴기자 mmm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