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현지민 기자]
데이식스 콘셉트 티저 / 사진제공=JYP
데이식스 콘셉트 티저 / 사진제공=JYP
데이식스(DAY6)가 독보적인 존재감을 과시했다.

JYP엔터테인먼트는 2일 정오 자사 공식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데이식스의 두 번째 유닛 티저를 공개했다.

어스름한 달밤을 배경으로 힘을 뺀 채 포즈를 취한 데이식스 멤버들의 모습이 눈길을 끄는 한편 스트리트 무드의 감각적 스타일링 또한 시선을 붙잡는다.

뿐만 아니라, 멤버들의 아련하고 깊은 눈빛이 정규 2집 ‘MOONRISE’ 타이틀곡 ‘좋아합니다’의 감성을 궁금케 한다.

데이식스 콘셉트 티저 / 사진제공=JYP
데이식스 콘셉트 티저 / 사진제공=JYP
타이틀곡 ‘좋아합니다’는 아름다운 코드 진행과 더불어 후렴구의 강렬한 사운드가 귀를 감싸는 록 발라드 장르다. 추운 겨울을 따뜻하게 녹여줄 로맨틱한 고백송으로 스테디셀러의 탄생을 예감케 한다.

함께 실린 수록곡 ‘Better Better’와 ‘노력해볼게요’, 그리고 데뷔앨범 수록곡의 업그레이드 버전은 앨범에 다채로움까지 더할 예정이다.

데이식스는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22일부터 25일까지 나흘간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서 단독 콘서트 ‘Every DAY6 Concert in December’를 열고 ‘Every DAY6’ 프로젝트를 매듭짓는다. 데이식스는 올해 매달 신곡과 공연을 통해 팬들과 소통하며 탄탄한 팬덤을 형성해왔다.

2018년에는 1월 20월 부산 소향씨어터 신한카드홀을 시작으로 1월 27일 대구 수성아트피아 용지홀, 그리고 2월 10일 대전 우송예술회관서 공연하며 2015년 9월 데뷔 후 처음으로 전국투어에 나선다.

12조각으로 분할된 앨범 커버를 채워가는 것을 목표로 올 한 해 숨 가삐 달려온 DAY6, 이들의 1년 성장사를 집대성한 ‘MOONRISE’는 6일 정오 발매된다.

현지민 기자 hhyun418@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