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최정민 인턴기자]
KBS1 ‘미워도 사랑해’ 표예진, 이성열 / 사진제공=KBS
KBS1 ‘미워도 사랑해’ 표예진, 이성열 / 사진제공=KBS
KBS1 새 드라마미워도 사랑해’(극본 김홍주, 연출 박기호) 표예진과 이성열이 만났다.

미워도 사랑해측은 2일 표예진과 이성열 커플이 불꽃 튀는 신경전을 벌이는 예사롭지 않은 첫 만남이 담긴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이성열과 표예진은 탐탁지 않은 표정으로 서로를 바라보고 있다. 이성열은 잔뜩 화가 난 채 무서운 눈빛으로 표예진을 쏘아보고 있고 표예진은 예상하지 못한 상황인 듯 놀란 눈으로 이성열을 바라보고 있다. 이어 화를 간신히 참고 있는 듯 이를 꽉 물고 서 있는 이성열에 눈빛에서는 팽팽한 긴장감까지 엿볼 수 있다.

미워도 사랑해에서 이성열은 지니어스케미컬의 실질적인 대표이지만 피치 못할 사정으로 직원들 모르게 자회사의 경비로 일하는홍석표, 표예진은 무개념 까칠녀로 세상 두려운 것 없이 제멋대로 살아가는길은조를 연기한다

미워도 사랑해제작진은은조와 석표는 둘 다 까칠한 성격으로 인해 만날 때 마다 티격태격하지만 자신도 모르게 서로에게 이끌리며 사랑을 키워가는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연애세포를 자극할 예정이라고 귀띔했다.

미워도 사랑해는 어려서부터 파란만장한 삶을 살아오다 모든 것을 잃고 새롭게 시작한 시기에 아이러니하게도 인생의 꽃을 피우는 길은조의 삶을 따라가면서 우리를 지탱하는 가장 큰 가치는 인간 사이에서 채워지는 인간간의 정과 사랑이라는 이야기를 담은 드라마다. 오는 13일 오후 8 25 방송된다.

최정민 인턴기자 mmm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