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하진 기자]
god/
god/
그룹 god가 전국 투어 콘서트의 티켓 예매 전쟁을 예고했다.

god는 17일 오후 8시부터 온라인 예매처 인터파크를 통해 전국 투어 콘서트 ‘2017 god to MEN Concert’의 서울 공연 티켓 예매를 오픈한다.

매번 콘서트 티켓 오픈 때마다 전석 매진을 기록, 독보적인 티켓파워를 증명한 만큼 이번 서울 공연 역시 치열한 티켓 전쟁이 예상되고 있다.

god는 전국 투어 콘서트 ‘2017 god to MEN Concert’를 갖고, 새해를 팬들과 맞이한다. 오는 2017년 1월 6일부터 8일까지 진행되는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인천, 대구, 일산, 광주, 부산 등 전국 5개 도시에서 팬들을 만나기 위해 준비 중이다.

god의 티켓 예매 오픈 소식에 팬들은 호응을 보내며, 콘서트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냈다.

또 티켓 오픈 예고와 함께 공개된 사진 속 god는 클래식한 턱시도 차림으로 젠틀하면서도 댄디한 매력을 뽐냈다. 기존의 친근하고 다정한 이미지가 아닌 한층 성숙하고 남성미 넘치는 모습으로 god만의 ‘부드러운 카리스마’를 발산했다.

god는 이번 전국 투어 콘서트 ‘2017 god to MEN Concert’에서 그간 보여주지 않았던 색다른 모습을 예고했다. 이번 콘서트에서는 한층 더 성장한 젠틀맨으로서의 모습을 음악적으로 표현하기 위해 웅장한 오케스트라와 더불어 깊은 감동과 울림을 선사할 예정이다.

김하진 기자 hahahaji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