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은지영 인턴기자]
남성남
남성남
실시간 검색어, 이른바 실검은 확실히 오늘날 정보 트렌드로 자리 잡았다.

인터넷 포털, 검색사이트는 바로 이 ‘실검’으로 대중의 관심사를 실시간으로 반영한다. 그러나 ‘실검’이라는 어휘 자체의 의미는 대중의 관심이 그만큼 시시각각 변한다는 것이기도 하다.

‘실검’에 한 번 등극하려 몸부림치는 이들도 존재하지만, 그 한 번의 ‘실검’ 등극은 바로 1시간 후 또 다른 실검에 묻혀버리는 그런 시대인 것이다. 그렇지만 ‘실검’이 대중의 관심사를 반영한다는 것, 오늘날 대중이 어떤 부분에 열광하는지를 알 수 있는 하나의 지표가 된다는 것은 분명한 사실이다.

2015년 8월 31일 실시간 검색어에는 ‘남성남’이 올랐다.

#’별세’ 남성남 누구? 코미디계 큰 별

코미디언 남성남이 31일 노환으로 별세했다.

남성남은 故 남철과 1960~70년대 콤비를 이뤄 코미디의 전성기를 이끌었다. 두 사람은 MBC ‘웃으면 복이와요’, ‘일요일 밤의 대행진’, ‘청춘행진곡’ 등에 출연해 큰 사랑을 받았다. 지난해 9월 두 사람은 SBS ‘좋은 아침’에 동반 출연해 관심을 모았다.

남성남은 코미디계를 이끈 공로를 인정받아 2000년 제7회 대한민국 연예예술상 문화관광부장관표창, 2010년 제1회 대한민국 대중문화예술상 국무총리 표창을 받기도 했다.

남성남의 빈소는 성남 분당차병원 2호실에 마련됐으며 발인은 내달 2일 오전 7시 30분 엄수된다.

TENCOMMENTS,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은지영 인턴기자 Jolie@
사진. OBS ‘독특한 연예뉴스’ 방송 캡처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