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1
[텐아시아=은지영 인턴기자] 실시간 검색어, 이른바 실검은 확실히 오늘날 정보 트렌드로 자리 잡았다.

인터넷 포털, 검색사이트는 바로 이 ‘실검’으로 대중의 관심사를 실시간으로 반영한다. 그러나 ‘실검’이라는 어휘 자체의 의미는 대중의 관심이 그만큼 시시각각 변한다는 것이기도 하다.

‘실검’에 한 번 등극하려 몸부림치는 이들도 존재하지만, 그 한 번의 ‘실검’ 등극은 바로 1시간 후 또 다른 실검에 묻혀버리는 그런 시대인 것이다. 그렇지만 ‘실검’이 대중의 관심사를 반영한다는 것, 오늘날 대중이 어떤 부분에 열광하는지를 알 수 있는 하나의 지표가 된다는 것은 분명한 사실이다.

2015년 8월 11일 실시간 검색어에는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14′가 올랐다.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14′, 더 강력해진 공감대로 컴백

케이블채널 tvN 드라마 ‘막돼먹은 영애씨’가 시즌14로 돌아왔다.

지난 10일 첫 방송된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14(이하 막영애14)’는 대한민국 대표 노처녀 이영애(김현숙)를 중심으로 펼쳐지는 직장인들의 애환과 30대 여성들의 삶을 현실적으로 담아낸 드라마로 지난 2007년 4월 첫 방송된 이후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케이블 최장수 시즌제 드라마다.

특히 이번 시즌14에는 창업으로 사장이 된 영애가 갑은 커녕 을보다도 못한 삶을 경험하는 이야기가 유쾌하게 그려질 예정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1회 방송분에서는 ‘막영애’ 특유의 현실감 높은 에피소드가 시선을 사로잡았다. 낙원사 직원들의 노래방 회식과 경영난을 맞은 낙원사 직원들의 모습은 현실을 그대로 담아내 공감대를 형성했다.

또한 11일 방송되는 2화 예고편에는 김산호(김산호)가 등장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영애와 파혼했던 김산호가 재합류함에 따라 이승준(이승준)을 둘러싼 러브라인이 새로운 국면을 맞을 예정이다.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14’는 매주 월요일과 화요일 오후 11시 방송된다.

TENCOMMENTS, 믿고 보는 영애씨!

은지영 인턴기자 Jolie@
사진. CJ E&M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