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현정은 인턴기자] 실시간 검색어, 이른바 실검은 확실히 오늘날 정보 트렌드로 자리 잡았다.#박정수, 데뷔 첫 선발등판..호투로 승리요건 충족
인터넷 포털, 검색사이트는 바로 이 ‘실검’으로 대중의 관심사를 실시간으로 반영한다. 그러나 ‘실검’이라는 어휘 자체의 의미는 대중의 관심이 그만큼 시시각각 변한다는 것이기도 하다.
‘실검’에 한 번 등극하려 몸부림치는 이들도 존재하지만, 그 한 번의 ‘실검’ 등극은 바로 1시간 후 또 다른 실검에 묻혀버리는 그런 시대인 것이다. 그렇지만 ‘실검’이 대중의 관심사를 반영한다는 것, 오늘날 대중이 어떤 부분에 열광하는지를 알 수 있는 하나의 지표가 된다는 것은 분명한 사실이다.
2015년 7월 8일 실시간 검색어에는 박정수가 올랐다.
데뷔 첫 선발 등판에 나선 기아 타이거스 박정수(19)가 호투를 보여줬다.
박정수는 8일 서울 목동구장에서 열린 2015 타이어뱅크 KBO리그 넥센 히어로즈전에 선발 등판해 5이닝 5피안타 7탈삼진 2실점을 기록해 승리 요건을 충족시켰다.
박정수는 1996년 생으로 서울 이수중과 야탑고를 졸업했다. 박정수는 고졸 신인으로 올해 프로 1년차인 박정수는 지난 3일 수원 kt전에서 중간 계투로 마운드에 등판했다. 이날 박정수는 6이닝 4실점(2자책) 호투했다. 이 시합으로 8일 경기에 선발 등판 기회를 얻었다.
TEN COMMENTS, 첫 승리를 얻었으면 좋겠네요
현정은 인턴기자 jeong@
사진. 기아 타이거즈 홈페이지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