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에브리원 ‘비밀병기 그녀’
[텐아시아=현정은 인턴기자] ‘비밀병기 그녀’ 걸그룹 3분 덕후 영상에서 투아이즈 다은이 1위를 기록했다.19일 첫 방송된 케이블채널 MBC에브리원 ‘비밀병기 그녀’에서는 여자친구 예린, 베스티 다혜, 헬로비너스 앨리스, 라붐 솔빈, 스피카 박시현, 베리굿 다예, 타히티 지수, 스텔라 민희, 피에스타 재이, 투아이즈 다은의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방송에서 첫 미션은 3분 덕후만족 동영상이었다. 노잼 버튼이 눌리는 사람은 동영상이 바로 정지되는 시스템이었다. 스피카 박시현도 투아이즈 다은에 이어 전체 동영상이 플레이됐다. 이에 MC들은 노잼 버튼 갯수로 순위가 결정된다고 전했다.
마지막으로 예린의 동영상이 공개됐다. 여자친구 예린은 “저희 숙소를 최초로 공개했다”며 3분 동영상의 기대감을 높혔다. 예린은 옷장을 공개하며 평가단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그러나 예린이 거실로 발을 내딛자마자 동영상이 정지됐다. 예린의 동영상 재생 시간은 1분 18초 85였다.
최종 결과 투아이즈 다은이 1위를 기록했다. 시현 역시 동영상 전체가 재생됐지만 노잼버튼이 다은보다 하나 많아 2위를 기록했다.
‘비밀병기 그녀’는 걸그룹 버라이어티로 끼와 매력이 노출되지 않은 걸그룹 10인이 출연해 다양한 미션을 주제로 대결, 순위를 매기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금요일 오후 5시 55분에 방송된다.
현정은 인턴기자 jeong@
사진제공.MBC에블리원 ‘비밀병기 그녀’ 방송 캡처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