틴탑 티저 영상
틴탑 티저 영상
[텐아시아=박수정 기자] 틴탑의 타이틀곡 ‘아침부터 아침까지(ah-ah)’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공개돼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오는 6월 22일 ‘내츄럴-본 틴탑(NATURAL BORN TEEN TOP)’으로 컴백을 앞두고 있는 틴탑은 16일 0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아침부터 아침까지’의 티저 영상을 선보였다.

공개된 티저에서 틴탑은 틴탑만이 보여줄 수 있는 칼군무를 보여주며 네티즌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화려한 네온 사인이 인상적인 세트장에서 보여주는 일사불란한 세련된 칼군무 퍼포먼스가 한 순간도 영상에서 눈을 뗄 수 없게 한다.

또, 티저 영상 중간중간 보이는 신비소년 틴탑의 몽환적인 눈빛 연기는 칼군무를 보여줄 때 와는 또 다른 반전 매력을 어필하고 있다. 짧지만 강렬한 티저 속 음악은 시원하면서도 세련된 멜로디로 이번 타이틀곡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틴탑의 이번 앨범명 ‘내츄럴-본 틴탑’은 태어난 순간부터 “틴탑”인 신비소년들의 새로운 음악과 퍼포먼스, 그리고 틴탑만이 보여줄 수 있는 무대를 선보일 것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타이틀곡 ‘아침부터 아침까지’는 히트 프로듀서 블랙아이드 필승이 틴탑의 매력을 극대화 시키기 위해 오랜 시간 준비한 틴탑만을 위한 맞춤형 곡이다.

틴탑의 새 앨범 ‘내츄럴-본 틴탑(NATURAL BORN TEEN TOP_’은 오는 6월 22일 0시에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박수정 기자 soverus@
사진. 티오피미디어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