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벤져스2′ 포스터
‘어벤져스2′ 포스터
‘어벤져스2′ 포스터

‘어벤져스2: 에이지 오브 울트론’(‘어벤져스2’) 포스터가 공개된 가운데 포스터에 등록된 출연진의 이름과 배역에도 이목이 쏠리고 있다.

마블 엔터테인먼트는 24일(한국시간) 공식 트위터 계정을 통해 ‘어벤져스2’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포스터에는 캡틴아메리카, 아이언맨, 토르, 헐크 등 주요 캐릭터들 외에 새롭게 합류한 쌍둥이 남매 퀵실버와 스칼렛 위치의 모습도 볼 수 있다.

하지만 마블이 꽁꽁 감춰왔던 ‘어벤져스2’의 새 캐릭터 비전(Vision)의 모습은 이번에도 확실하게 드러나지 않는다.(공중에 떠 있는 망또 두른 사나이로 추측) 비전 역에는 아이언맨의 슈트를 조종하는 인공지능컴퓨터 자비스의 목소리로만 ‘어벤져스’와 ‘아이언맨’ 시리즈에 등장하던 폴 베타니가 캐스팅된 상황. 과연 그가 어떤 모습으로 등장할지 마블은 개봉까지 노출할 생각이 없어 보인다.

아이언맨을 돕는 과학자로 울트론을 만드는 데 기여하는 ‘닥터 조’를 연기한 수현의 이름 역시 찾아볼 수 없어 국내 팬들에겐 아쉬움을 남긴다.

지난 2012년 개봉한 블록버스터 ‘어벤져스’의 속편인 ‘어벤져스2’는 1편의 조스 웨던 감독이 연출을 맡았다. 영화에는 전편에 출연했던 ‘아이언맨’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토르’ 크리스 헴스워스, ‘헐크’ 마크 러팔로, ‘캡틴 아메리카’ 크리스 에반스, ‘호크아이’ 제레미 레너, ‘블랙 위도우’ 스칼렛 요한슨, 사무엘 L. 잭슨이 그대로 출연한다.

2015년 4월 국내 개봉.

글. 정시우 siwoorain@tenasia.co.kr
사진. 마블엔터테언먼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