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한지민
배우 한지민
배우 한지민

배우 한지민이 쥬얼리 브랜드 제이에스티나의 뮤즈로 발탁됐다.

쥬얼리 브랜드 제이에스티나는 21일 2015년 ‘라 포엠 (La Poeme)’ 컬렉션 뮤즈로 배우 한지민을 발탁했다고 밝혔다. 청초한 마스크에 사랑스러운 미소로 여신이라 불리는 한지민은 SBS 새 수목드라마 ‘하이드 지킬, 나’의 여 주인공으로 로맨틱 코미디의 진수를 보여줄 예정이다.

제이에스티나 ‘라 포엠’ 컬렉션은 2015년 트렌드인 자연에서 영감을 받아 일상에서 쉽게 지나칠 수 있는 가든을 모티브로 나비와 나뭇잎 등을 서정적이고 시적으로 표현했다. 라 포엠은 일상에 지치고, 작은 것에서도 힐링을 얻고 싶은 현대사회에서 주얼리의 아름다움으로 행복을 선사하고자 디자인된 특별한 의미가 담긴 컬렉션이다. 제이에스티나 마케팅실은 라 포엠 컬렉션을 가장 돋보이게 해줄 수 뮤즈를 고민하던 중 한지민의 이미지와 잘 어울려 선정했다고 전했다.

한지민의 스타일리스트 한혜연 이사는 “라 포엠 컬렉션은 배우 한지민뿐 아니라 (SBS ‘하이드 지킬, 나’ 극 중 배역)장하나와도 잘 어울리며 그녀가 평소에 좋아하는 나비와 나뭇잎 등이 모티브여서 반가웠다”고 전했다. 특별하게 디자인되어 출시 예정인 라 포엠 (LA POEME) 컬렉션은 2월 초부터 제이에스티나 공식 온라인몰 (www.jestina.co.kr)과 제이에스티나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글. 최지현 인턴기자 morethan88@tenasia.co.kr
사진제공. 제이에스티나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