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한지민
배우 한지민이 쥬얼리 브랜드 제이에스티나의 뮤즈로 발탁됐다.쥬얼리 브랜드 제이에스티나는 21일 2015년 ‘라 포엠 (La Poeme)’ 컬렉션 뮤즈로 배우 한지민을 발탁했다고 밝혔다. 청초한 마스크에 사랑스러운 미소로 여신이라 불리는 한지민은 SBS 새 수목드라마 ‘하이드 지킬, 나’의 여 주인공으로 로맨틱 코미디의 진수를 보여줄 예정이다.
제이에스티나 ‘라 포엠’ 컬렉션은 2015년 트렌드인 자연에서 영감을 받아 일상에서 쉽게 지나칠 수 있는 가든을 모티브로 나비와 나뭇잎 등을 서정적이고 시적으로 표현했다. 라 포엠은 일상에 지치고, 작은 것에서도 힐링을 얻고 싶은 현대사회에서 주얼리의 아름다움으로 행복을 선사하고자 디자인된 특별한 의미가 담긴 컬렉션이다. 제이에스티나 마케팅실은 라 포엠 컬렉션을 가장 돋보이게 해줄 수 뮤즈를 고민하던 중 한지민의 이미지와 잘 어울려 선정했다고 전했다.
한지민의 스타일리스트 한혜연 이사는 “라 포엠 컬렉션은 배우 한지민뿐 아니라 (SBS ‘하이드 지킬, 나’ 극 중 배역)장하나와도 잘 어울리며 그녀가 평소에 좋아하는 나비와 나뭇잎 등이 모티브여서 반가웠다”고 전했다. 특별하게 디자인되어 출시 예정인 라 포엠 (LA POEME) 컬렉션은 2월 초부터 제이에스티나 공식 온라인몰 (www.jestina.co.kr)과 제이에스티나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글. 최지현 인턴기자 morethan88@tenasia.co.kr
사진제공. 제이에스티나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