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린플러그드
그린플러그드
그린플러그드

음악페스티벌 ‘그린플러그드 2015’가 오는 5월 23~24일 이틀간 서울 난지한강공원에서 개최된다.

‘그린플러그드’는 ‘따뜻한 봄날의 음악소풍, 가장 행복한 음악축제’를 지향하며 매년 5월 난지한강공원에서 열렸다. 지난해 5주년을 맞이해 여러 풍성한 계획들을 준비하였으나 나라 전체가 슬픔에 쌓인 대형 사고로 인해 한 달 여 행사를 연기하는 어려움을 겪었다.

‘그린플러그드’ 조직위원회는 지난 1월 12일에 개최발표와 함께 구체적인 공식일정을 모두 발표했다. 블라인드 할인티켓은 16일에 오픈하며, 인터파크 티켓에서 예매 가능하다. 이후 조기예매와 일반예매가 순차적으로 진행된다.

그린플러그드 측은 “매년 공연 티켓 가격이 오르는 추세에도 그린플러그드는 몇 년간 동일한 가격을 유지하며 가격대비 만족도가 가장 높다는 관객들의 평가를 받고 있어 티켓 오픈 한두 시간 만에 매진되었던 예년 기록에 비추어 보았을 때, 올해 역시 봄 음악 페스티벌을 기다려 온 관객들이 다수 몰릴 것으로 예상된다”고 전했다.

라인업은 2월 13일부터 총 4회에 걸쳐 100여팀을 나눠서 발표하게 되며, 다양한 장르의 라인업과 트렌디한 출연진 구성은 더욱 강화될 예정이다.

그린플러그드 측은 “올해 가장 큰 변화는 그린플러그드의 의미에 공감하는 환경, 문화관련 기업 및 단체들이 힘을 모아 새로운 조직위원회를 구성한 점이다. 새롭게 강화된 그린플러그드 조직위원회는 안정적인 기반을 갖추고 새롭게 출발하게 됐다”고 전했다.

조직위원회 관계자에 따르면 올해 그린플러그드는 난지한강공원 내 페스티벌 공간을 확장시키고 무대도 늘릴 예정이다. 공연 무대의 밀도뿐 만이 아니라 그 밖의 장소에서도 다양한 콘텐츠를 풍성하게 마련하여 페스티벌의 본질에 충실한 그린플러그드를 만들겠다고 밝혔다.

글. 권석정 moribe@tenasia.co.kr
사진제공. 그린플러그드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