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트비_도진
하트비_도진
감성보컬 그룹 하트비의 멤버 도진이 방송인 최희와 연기호흡을 맞췄다.

오는 7일 공식 유튜브와 각종 음악 사이트에 공개 될 하트비 두 번째 싱글 앨범 타이틀곡인 ‘혼잣말’ 뮤직비디오에 출연한 하트비 멤버 도진이 티저를 통해 공개되면서 화제가 되고 있다.

베일에 감춰져 있는 멤버의 모습이 공개되면서 임시완 닮은꼴로 커뮤니티를 후끈 달군 하트비 도진은 ‘혼잣말’ 뮤직비디오에서 최희의 남동생 역으로 열연했다. 도진은 최희의 사고 소식을 듣지 못한 채 흩날리는 눈을 맞으며 누나를 하염없이 기다리는 남동생을 능숙하게 연기해내며, 또 한 명의 연기돌의 탄생을 예고했다.

도진은 “(출연하게 돼서) 영광이고 기쁘다. 촬영 날이 올해 가장 추웠던 날이었는데 다들 열정적으로 촬영에 임해 주셔서 감사했다”라며,”다음에 연기에 도전할 기회가 있다면 더욱 열심히 할 것이다.”라고 첫 연기 도전에 대한 소감을 전했다.

하트비의 ‘혼잣말’은 헤어진 연인에 대한 짙은 그리움이 묻어나는 애절한 사랑 이야기를 담은 곡으로 하트비의 감성 넘치는 보이스와 명품 보컬리스트 지아의 콜라보레이션으로 귀추를 주목 시키고 있다.

하트비의 두 번째 싱글 ‘혼잣말’의 뮤직 비디오와 음원은 오는 1월 7일 정오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글. 권석정 moribe@tenasia.co.kr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