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킬미, 힐미’ 카메오 김슬기
MBC ‘킬미, 힐미’ 카메오 김슬기
MBC ‘킬미, 힐미’ 카메오 김슬기

배우 김슬기가 MBC 새 수목미니시리즈 ‘킬미, 힐미’에 특별출연한다.

MBC 새 수목미니시리즈 ‘킬미, 힐미’(극본 진수완/연출 김진만, 김대진/제작 팬엔터테인먼트)는 해리성 인격 장애를 앓는 재벌 3세와 정신과 의사가 빚어내는 유쾌한 힐링 로맨스이다. 지성, 황정음, 김유리, 오민석, 김영애, 심혜진, 고창석 등 배우들이 캐승팅됐다.

무엇보다 김슬기는 오는 7일 첫 방송될 ‘킬미, 힐미’에서 막강 카메오 라인의 선두주자로 나선다. 극 중 정신건강학과 레지던트 1년 차 황정음이 치료를 맡고 있는 클럽을 과도하게 좋아하는 환자 허숙희 역으로 종횡무진 활약을 예고한 것.

김슬기가 풀무장한 클럽녀로 나타난 모습이 포착됐다. 퍼가 달린 가죽재킷을 입고 긴 웨이브 머리를 휘날리며 클럽에 나타났다. 더욱이 김슬기는 지성 앞에서 새침한 아가씨 표정으로 유혹 모드에 돌입 했다가, 어느 새 눈을 동그랗게 뜨고 다급함을 드러내는 등 알 수 없는 모습으로 보는 이들의 궁금증을 자아냈다.

김슬기가 ‘킬미, 힐미’ 허숙희로 변신한 장면은 지난 12월 28일 서울 강남의 한 클럽에서 촬영됐다. 김슬기는 이 날 첫 장면부터 촬영 분량이 있었던 만큼 지성, 황정음 등과 함께 오전 일찍부터 촬영장에 나왔다. 오전 10시 경 촬영에 들어간 김슬기는 빡빡한 대사로 인한 몇 번의 NG를 제외하고는 완벽한 연기를 선보이며 생동감 넘치는 장면을 완성해냈다. 또한 촬영 중간 대기시간에도 자리를 뜨지 않고 다른 배우들의 연기를 지켜보거나, 대본을 체크하는 등 연기를 향한 뜨거운 열의로 현장을 후끈하게 달구기도 했다.

팬 엔터테인먼트 측은 “김슬기의 색깔 있는 연기가 ‘킬미, 힐미’의 유쾌한 요소를 더욱 차지게 살려줄 것 같다”며 “김슬기 이외에 ‘킬미, 힐미’에 또 어떤 특급 카메오들이 등장해 깨알 재미를 더할지 지켜봐주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MBC 새 수목미니시리즈 ‘킬미, 힐미’는 오는 7일 오후 10시 첫 방송된다.

글. 임은정 인턴기자 el@tenasia.co.kr
사진제공. 팬 엔터테인먼트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