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뉴뮤직
브랜뉴뮤직
가수 태완이 소속사 브랜뉴뮤직의 2014년 앨범 및 프로젝트 릴리즈 리스트를 SNS에 공개하며 브랜뉴뮤직의 2014년의 대미를 장식할 자신의 새 싱글 ‘스웨터’ 발매 소식을 알렸다.

태완의 SNS와 브랜뉴뮤직의 공식 SNS채널을 통해 공개된 흑인 음악 명가 브랜뉴뮤직의 2014년 릴리즈 리스트에는 무려 46개의 프로젝트가 진행돼 평균 일주일에 하나씩 발매 혹은 프로젝트를 진행해 왕성한 활동을 하는 레이블로서 이미지 구축을 했다. 이에 2014년 브랜뉴뮤직의 마지막을 장식할 태완의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브랜뉴뮤직은 “좋은 음악을 부지런히 더 많은 팬들에게 들려 드리도록 노력하는 것이 레이블의 사명이라는 생각으로 한 해 동안 아티스트들과 스텝들이 한 마음으로 숨가쁘게 달려왔다. 앞으로도 더욱 좋은 음악들을 부지런히 들려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으며 오는 26일 발매될 브랜뉴뮤직의 2014년 마지막 싱글 태완의 ‘스웨터’ 많은 관심을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브랜뉴뮤직의 2014년 마지막 싱글인 태완의 ‘스웨터’는 오는 26일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될 예정이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브랜뉴뮤직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