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거운가 혜리
즐거운가 혜리
SBS ‘즐거운 가(家)!'(이하 즐거운 가)에서 걸스데이 혜리가 겁에 질려 울컥한 사연이 공개된다.

10일 방송될 13회에서는 ‘즐거운 가’에 출연중인 멤버 민아를 위해 걸그룹 걸스데이(소진,유라,혜리) 멤버들이 촬영 현장을 찾아 맹활약 하는 모습이 그려진다.

이 날 혜리는 집 공사 팀에 합류, 리얼한 공사현장 작업에 도전했다. 하지만 도착했을 당시 마냥 설레던 모습도 잠시, 처음 보는 날카로운 장비들과 진지한 분위기에 겁에 질린 모습을 보이더니 이내 할 말을 잃고 점점 얼굴이 어두워지기 시작했다. 이를 보고 혜리가 걱정이 된 ‘즐거운 가’ 멤버들이 다른 일을 하라고 권유해 잠시 자리를 비우기도 했지만, 혜리는 이내 다시 작업장으로 돌아와 자리를 지켰다. 마음을 굳게 먹고 다시 돌아온 혜리는 남자들도 두려워하는 전기톱 작업에 도전, 예상외로 거뜬하게 해내 현장에 있던 멤버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이어, ‘즐거운 가’ 멤버들의 칭찬 속에서 자신감을 얻은 혜리는 잠재되어 있던(?) 공사실력을 마음껏 뽐냈다는 후문. 뿐만 아니라 이 날 혜리는 김병만과의 힘대결에서도 거뜬히 승리하며 괴력을 발휘해 혜리클래스로서의 맹활약을 펼치기도 했다. 10일 오후 11시 15분 방송.

글. 임은정 인턴기자 el@tenasia.co.kr
사진제공. SBS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