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종혁(위쪽)과 레인보우
오종혁(위쪽)과 레인보우
오종혁(위쪽)과 레인보우

가수 오종혁과 걸그룹 레인보우의 ‘화이트 레터(White Letter)’ 그룹컷이 공개됐다.

소속사 DSP미디어는 10일 자정 DSP미디어 공식 페이스북과 트위터를 통해 오종혁과 그룹 레인보우의 ‘화이트 레터’ 그룹 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오종혁과 레인보우는 9일에 공개된 카라, 에이젝스와 비슷한 의상을 착용한 채로 종이비행기를 들고 각자 다양한 포즈를 취하고 있다. 멤버별로 비행기를 입에 넣으려고 하는 모습, 비행기를 날리려 하는 모습 등 다양한 포즈를 취하고 있어 8인 8색의 매력을 엿볼 수 있다.

‘화이트 레터’는 DSP미디어가 23년만에 처음으로 발매하는 단체 스페셜 앨범이다. 각 그룹별 곡도 담겨 있어 눈길을 끈다. DSP 소속 아티스트가 모두 참여한 타이틀곡 ‘화이트’를 비롯해, 카라는 ‘마이 엔젤(My Angel)’, ‘세상 속으로’ ‘첫 사랑’ 등의 신곡을 불렀다. 레인보우는 핑클의 ‘원 모어 타임(One More Time)’을 리메이크했다.

보이그룹 에이젝스는 DSP 선배 아티스트인 클릭비의 ‘연인처럼’을 새롭게 편곡해 불렀으며, 원곡에 참여했던 오종혁이 피쳐링으로 곡에 힘을 실었다. 오종혁은 5부작 드라마 ‘카라의 시크릿 러브’에 수록되기도 했던 ‘내 마음을 부탁해’에 참여했다.

‘화이트 레터’는 오는 15일 멜론, 지니, 벅스 등 국내 음악 사이트와 전국 오프라인 음반 판매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글. 박수정 soverus@tenasia.co.kr
사진제공. DSP미디어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