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연애
오늘의 연애
이승기 문재원의 만남으로 화제를 모은 영화 ‘오늘의 연애’가 1월 개봉을 확정하고, 티저 예고편을 공개했다.

‘오늘의 연애’는 퍼주는 연애를 해오던 준수(이승기)와 뛰어난 미모와는 달리 과격한 행동을 일삼는 기상캐스터 현우(문채원)의 이야기를 담은 로맨스 영화. 이승기의 첫 스크린 진출작이란 점에서 관심이 높다. 또 이승기와 문채원은 드라마 ‘찬란한 유산’에서 호흡을 맞춘 바 있어 이번에도 환상 궁합이 예상된다.

이번에 공개된 티저 예고편은 따뜻한 햇볕이 내리쬐는 옥상에서 눈을 감은 채 바람을 느끼는 아름다운 현우(문채원)와 이를 설레는 눈빛으로 바라보는 준수(이승기)의 모습으로 시작한다.

연인 같은 로맨틱함도 잠시, 화면 위로 “쌤~ 건축학개론 보셨어요? 그럼, 쌤 여친도 그 샹X이에요?”라는 목소리가 흘러나오고, ‘여친은 아닙니다만’이라는 카피와 함께 준수와 현우의 18년째 진전도 없고 정리도 어려운 사이가 드러나기 시작한다.

특히 여지만 잔뜩 주고 결정적인 순간에 발을 빼는 현우의 모습과 마음을 알 수 없는 현우 때문에 괴로워하는 준수의 모습은 실제로 주변에 있을법한 ‘썸남썸녀’의 모습을 고스란히 그려내며 깊은 공감을 이끌어 낸다.

‘너는 내 운명’ ‘내 사랑 내 곁에’ 등을 연출한 박진표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글. 황성운 jabongdo@tenasia.co.kr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